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바디무빙 - 김중혁

in #kr7 years ago

김중혁이라는 작가를 처음 알았습니다. 책 사진들을 보니 ㅎㅎ 정말 유쾌한 작가인 것 같습니다. 수영글 ㅎㅎ 괜찮은 글이네요~~

혹시 추천하실 다른 작품은 있나요? 이 작가 책 하나 사야겠습니다.

Sort:  

네 아주 유쾌하면서도 진중한 작가입니다. 초기작 [악기들의 도서관]과 [좀비들]은 제가 안읽어봤눈데 이미 해외에서 번역되어 출간되어 반응이 좋다고 하네요. 그 외 나머지는 가 읽었어요. , [미스터 모노레일], [펭귄뉴스], [당신의 그림자는 월요일], [일층, 지하 일층], [대책없이 해피엔딩], [나는 농담이다], [가짜팔로 하는 포옹]... 빠진거 없나?ㅋㅋ 다 좋으니 그 중 골라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331.25
ETH 2509.2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