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지가 회복중입니다+ 스티잇 분들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이벤트)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마이팬입니다. 


어제 뚜지 관련해서 글을 올렸더니 정말 많은 분들이 걱정과 응원을 보내주셨습니다.. 

덕분에 글을 보면서 안정을 찾기도 하고 힘도 얻어서 뚜지를 위해 제가 할수 있는 일을 할수 있었습니다. 


정말 다행인건 뚜지가 많이 건강해졌다는 겁니다.  아직은 경과를 더 지켜봐야해서 입원해 있습니다만.. 

어제는 침도 계속 흘리고 걷지도 못하고 저 보면서 초점도 안 맞아서.. 정말 많이 속이 상했는데.. 

오늘은 균형도 잘 잡고 저보고 반기면서 꼬리도 흔들고 초점도 정말 잘 맞았습니다. 

의사선생님도 금방 좋아지고 있다고 걱정하지 마시라고 하시더라고요.. 


뚜찌의 일로 인해 또다시 스팀잇에 따뜻함을 느낀거 같습니다..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글로 표현드릴 수 없을 만큼 감사드립니다. 


정보가 없어서 급하게 쓴 글에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시고 @INJOY님은 직접 긴 댓글로 정보를 주셨습니다.. 


다시 한번 .. 정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작게나마 이벤트를 할려고 합니다. 

 댓글 달아주신분 중 1분에게 1스달을 드리겠습니다.  


뚜찌 병원비를 내야하고 .. mri도 할 생각이라.. 

 풋돈도 전부 필요하기에 스팀달러를 현금으로 환전할 생각이라.. 지금 당장 많은 것을 드릴수는 없네요.. 죄송합니다. 


돈의 값어치보다 더 소중한것을 주신 여러분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이 은혜는 제가 더 열심히 해서 고래가 된후에 한명씩 갚도록 하겠습니다.)

Sort:  

아...뚜지야...
정말 다행이예요
마이팬님의 사랑과 많은 분들의 응원이
뚜지에게 닿았나봐요
뚜지가 퇴원할 때까지 조금 더 힘내세요..
사실 어제 이 글을 보고 댓글을 쓰고 싶었는데
이벤트가...ㅠㅠ(제가 당첨된다는 보장은 없지만)
저는 참여아니예요 마이팬님..

이렇게 관심 가져주셔서 정말로 감사할뿐입니다. .. 정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ㅠㅠ

다행이네요 ㅠㅠ 뚜지 얼른 회복하길 기도할게요

걱정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ㅠㅠㅠ aiyren님 ㅠㅠ정말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아무튼 얼른 건강 회복하길 바라겠고!
편안한 저녁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ㅎ 넵 감사합니다. 내일 퇴원 수속 받고 집으로 데리고 올예정입니다.

뚜지가 많이 아팠군요.
회복이 되고있다니 천만다행이네요.
힘 내시고 편히 쉬세요^^

ㅎㅎ 넵 감사합니다.뚜지는 이제 정말 괜찮습니다.

오늘 기르는 치와와랑 산책다녀왔는데 뚜지 생각이 나더라구요. 얼른 나아라 뚜지야^^

감사합니다. 일상에서도 걱정을 해주시다니 걱정 덕분에 뚜지는 회복 했습니다. ㅎㅎ

다행이예요.... 힘내세요!! 언능 회복하길 바랄께요

ㅎㅎ 감사합니다. 지니님!!

뚜지가 생각나서 마이팬님 블로그에 들어와봤는데
경과가 좋다고 하니 다행이네요 ^-^
딸 같이 생각하시는 뚜지랑 꼭 오래오래 별 탈 없이 함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그리고 혹시나 행여나,
제가 이벤트에 당첨된다고 하면 정중히 사양할게요 ^-^
몇 천원 안되지만 뚜지 치료비에 보태셨으면 좋겠습니다. ^-^

ㅎㅎㅎ 감사합니다.!! 이제 정말 많이 회복되고 토도 않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어제 정신없어서 위로의 댓글도 못달았는데 정말 다행입니다. ㅠㅠ
앞으로도 더 건강해져서 사고나기전보다 더 쌩쌩해 질것 같습니다!!
만약 제가 당첨되면 뚜지 치료비&영양간식!으로 투자하겠습니다.

ㅎㅎㅎ 앜ㅋㅋ 감사합니다. 뚜지는 정말 많이 건강해졌어요!! 이제 걱정 안해도 될거 같습니다.

아아 무슨 일이 있었는지 지금 알았네요. 얼마나놀라고 속상하실지요 ㅠㅠ경과가 좋으니 마이팬님도 기운 차리시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작은 보팅밖에 제가 드릴게 없네요 ㅠㅠ(아 그리고 이벤트에 참여하려고 댓글단게 아니니 저는 제외해주시면 됩니다! 그저 응원의 글을 남기고 싶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내일 퇴원이에용 !! 우리 뚜지

좋아지고 있다니 천만다행입니다. 개들이 아프면
정말 아무것도 손에 안잡히고 답답하고 안타깝죠.T^T
힘내라 뚜지야!~!!!

넵 정말 아무것도 못 하겠더라고요. ㅠㅠ 지금은 회복됬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625.81
ETH 2406.82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