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일 태그 정리 목록( 우주 대폭발 업데이트)(확인 필수)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y fan입니다. 2월 11일 태그 목록 정리입니다.

이번에 @dodge3507님의 세부정리 자료를 통해 우주 대폭발 업데이트를 하게되었습니다. 

도움을 주신 @dodge3507님 감사합니다.

현재 주제 없이 많은 분들이 쓰고 있는 공통된 태그 

#kr-newbie (명성도 55이하 분들만)

#kr-life

#kr

 #kr-join( 뉴비분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나 가입인사한정)

#kr-daily

 #kr-story

#kr-think

#kr-steemit

#kr-writing

#kr-story 

2월 11일 태그 목록 정리! 

음식관련 

#kr-food : 음식관련 태그

 #kr-cook : 요리법, 음식관련 

#kr-coffee : 커피에 관련된 정보

취미 관련 

#KR-hobby : 취미통합


#kr-music : 음악

 <음악 세부 : #kr-classicalmusic(클랙식 관련)>


#kr-game : 게임


#booksteem,#kr-book: 책 리뷰, 책관련

#kr-pen : 소설,에시이등 각종 글쓰기 관련

#kr-poem ,#kr-poetry: 시 문학작품 관련 


#kr-health , #kr-exercise : 운동,건강,의학관련

 <운동 세부관련- #kr-bar(철봉운동) , #kr-golf(골프관련) .#kr-diet(다이어트 관련) >


#kr-movie : 영화 관련

 #kr-drama : 드라마 관련 글

#kr-mystery : 괴담,귀신, 미스테리용


#kr-art, #kr-design , #kr-drawing : 그림, 예술


#kr-travel : 여행

<여행세부관련 : #kr-bicycle(자전거 여행, 자전거 정보) >


#kr-webtoon : 웹툰관련

#kr-fashion: 패션관련

#kr-dev : 개발,프로그래밍 관련

 #kr-knowledge : 각종 지식 관련 태그


#kr-beauty : 화장과 뷰티정보~

#kr-interior : 인테리어 관련 정보 


부업, 애드센스, 컴퓨터로 돈벌기 관련,가상화폐등

#kr-coin : 가상화폐관련

 #kr-ad : 애드센스관련,인터넷 돈벌기, 디지털 노마드 관련

 #coinkorea : 가상화폐관련 

#kr-business : 각종 사업과 일거리 관련, 블록체인 기반 관련 일거리 토론

이벤트용 

#kr-event : 대표 이벤트 태그 , 팔로워 이벤트 각종 이벤트 참여

#jjangjjangman : 고래분들이 뉴비분들의 최소 보상을 위해 보팅해주시는 고마운 태그

#kr-lovesharing : 나눔,후원,이벤트

#ourselves : 셀프보팅 없는 스팀잇 캠폐인

육아,교육관련

#kr-baby : 육아

#kr-daddy , #kr-mom : 애기 엄마아빠의 일상

#kr-education : 교육관련

애완동물 , 동물 관련글 

#kr-animal : 애완동물과 동물관련 정보 

#kr-dog : 강아지 정보

#kr-cat : 고양이 정보 

#kr-pet : 애완동물 정보 


해외거주, 해외여행, 해외정보

#kr-overseas : 해외거주

정보 소식 뉴스,사회 문제 관련,정치 

#kr-news :  사건 사고 정보 소식

#social-innovator  : 사회문제 관련 태그

#kr-politics : 정치 

#kr-economy : 경제

마켓

#kr-market : 물건 사고 파는 곳

연애,남녀관계 

#kr-love : 남여관계 ,사랑관련

 #kr-romance : @bangrangza  님의 연애학개론 , 각종 사랑 관련 글 

학문

 #Kr-Humanities : 인문학

 #kr-science : 과학

#kr-psychology :  심리학관련

 #kr-History : 역사

#kr-english  : 영어 공부 관련 
#kr-language : 언어관련 글 

소모임

#kr-funfun : 뻔뻔하게 스팀잇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임( 이게 맞나요?ㅋㅋㅋ)
#norae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

#kr-travelclub : 여행관련 소모임

맛집과 가계 추천!!

#muksteem :  맛집추천 

#kr-cafe : 카페와 관련된 글( 카폐 추천, 음식사진등) 

자신의 가계, 상품, 플랫폼 홍보 

#kr-myad : 자신의 상품,가계, 플랫폼 홍보용

제품과 후기, 정보 

#kr-bicycle : 자전거 정보 

#kr-car : 차 관련 정보

스팀잇 가이드 태그 

#steemkr : 스팀잇 초보분들을 위한 가이드용~

활동 많이 하시는 작가님들 소개

#kr-psychology : @fairest0fthefair 작가님

#kr-mystery : @my fan 작가님

#kr-news : @ joeuhw 작가님

#kr-romance : @bangrangza 작가님
#kr-bar : @ parktaehyeon  작가님

#kr-golf : @ capzzang 작가님

#kr-bicyle : @ wonki33  작가

#kr-knowledge : @wherever 작가님

#Kr-Humanities : @ yangmok701 작가님

#kr-classicalmusic : @ worldinmyheart  작가님

#kr-english  :  @dailypro 작가님

#kr-language : @formysons 작가님

뉴비 지원 사업!! 

tumble님의 스스로 홍보하기 프로젝트(설명 참조) : https://steemit.com/kr/@tumble/2018-02-03

업데이트 상항

1.#kr-join 태그가 혼잡합니다. 뉴비분들의 가입인사와 처음오시는 분들 가이드 관련글만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부탁드릴게요~ ㅎㅎ


2. 스팀잇이 커지면서 자신의 상품을 홍보하시는 분이 많이 생기셨습니다. ㅎㅎ kr-ad에다가 쓰시지 마시고 kr-myad를 통해 상품 홍보 부탁드립니다~!! 활성화 부탁드립니다. (광고를 하는것은 나쁜게 아닙니다. 하지만 꺠끗한 광고문화는 만들어주세요~~) 


3. 엄청나게 많은 태그들이 추가되고 제거되고 정리되었습니다. 말 그대로 우주 대폭발 정리 업데이트

 혹시 제가 모르는 변동 사항 있으면 댓글창에 알려주세요~~

각 태그당 열심히 활동하시고 있는 작가님을 보시면 추천해주세요~~ 


다른 태그가 있거나 활성화 되고 있는 태그가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창으로 알려주시고요.
또한 뉴비분들이 활성화 시키고 싶은 태그가 있다면 그것도 의견 부탁드립니다!!
이 글은 매일 업로드 할 예정이며 kr-tag쪽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태그의 취지는 글의 수명을 늘리는데 있습니다. 

자신이 어떤 태그를 쓸지 고민하는 것도 좋지만 ㅎㅎ 

관심있는 분야로 가서 작가들에게 응원 한번씩 해주세요~~ !!큰 힘이 될겁니다.   

정리 하는데 꽤 힘들었습니다. ㅎㅎ 

우주대폭발정도의 업데이트니까 리스팀 꼭 부탁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볼수 있도록!!!

Sort:  

굿굿굿!!즐거운 주말 되세요.ㅎ

ㅎㅎ 넵 편안한 주말되시길 바랍니다. 썸네일은 혹시 가능할까요? 그림 너무 마음에 들던데 ㅎㅎ

출처만 남겨주세요!ㅎㅎ

알겠습니다. ㅎㅎ

와 태그 종류가 엄청나에요.
정리하는거 엄청 힘드셨을거같아요


팔로 & 보팅 꾸욱~❤

오늘은 조금 정리하느라 힘들었네요~~ ㅎㅎ 유용하게 쓰셨으면 좋겠습니다.

오우 고생하셨습니다 리스팀 하겠습니다

리스팀 감사해요~~ kaine님 큰 힘이 됩니당

좋은 주말되세요! 고생하셨습니다👍🏼

ㅎㅎㅎ 벌써 주말이 끝났네요 ㅠㅠ 좋은 주말 되셨나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정리할게요!

정리 감사합니다! 리스팀했어요 :) 혹시 #kr-swimming 태그도 추가해주실 수 있나요?
아직 저만 쓰고 있기는 하지만 스팀에도 수영인이 늘어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ㅠㅠ

일단 확인하겠습니다. 이게 어느정도 글이 쌓여야지 ㅎㅎ 제가 추가하는 거라서~~ 수정해놓을게요!! ㅎㅎ

어이구 이걸 이렇게 올려주셨네요 ㅎㅎ
고생하셨습니다~^^
리스팀 꾸욱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진짜 복잡햇는데 ㅎㅎ 열심히 정리 햇어요!! 리스팀도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보팅과 소통은 사랑입니다. 그러나 뉴비는 보팅이 약합니다 보팅 안하는게 아니라 못해주는 경우가 더더 많습니다 ㅠㅠ 보팅 채우는 시간 때문입니다. 열심히 부지런히 스파업 하세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맞팔갈게요!!

허걱 ㅋㅋㅋㅋ 명성이 54 이신분 한테 이런글을 ㅠㅠㅠ 초보 뉴비 분들 쓴다는게 ㅎㅎ

넵 앞으로도 좋은 글 써주세요~~!! 항상 배우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21.43
ETH 3217.9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