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이벤트][영어패턴훈련] 029 Can't I choose?/ 저는 선택할 수 없어요?

in #busy6 years ago (edited)

dailypro1.JPG

[이벤트공지]

1. @jhyun6913.park 무상임대 100SP 를 한달간 받았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2. 보팅규칙을 변경합니다.
보팅파워 85%를 유지하는 선에서 선착순으로 0.040 보팅 드리겠습니다.
별일이 없다면 AM 07:30~08:00 사이에 포스팅 됩니다.

참여조건 :

  1. 보팅~ 저의 SP가 늘면 다 같이 좋은거니까요 ^-----^
  2. 댓글로 아래 예문 중 맘에 드는 표현을 골라 타이핑 해주시면 됩니다.
    물론 응용도 환영합니다.

[영어패턴훈련] 500개 문장 원어민 처럼 말하기 도전합니다.

오늘의 표현은Can’t I…? ~하면 안 돼? 입니다.
평상시 쓰이는 문장 위주로 준비했습니다.

예문들어갑니다.
Can't I choose?/ 저는 선택할 수 없어요?

Can't I see this?/ 보면 안되요?

Can't I read it?/ 내가 읽으면 안되요?

Can't I make it longer?/ 어떻게 못 늘리나요?

Can't I do this?/ 요렇게 하면 되지 않나요?

Can't I take more pictures?/ 사진 더 찍으면 안돼요?

Can't I say? - Yes./ 이야기하면 안돼요? 네 안돼요..

Can't I take a picture of you?/ 당신(형, 누나, 언니. 기타등등) 찍으면 안돼요?

Can't I zoom in on this? - No./ 이건 확대 안돼요? 네..

What? Can't I say that?/ 왜? 이런 말 할 수도 있지 않아?

Can't I hit it like this?/ 이렇게 치면 되는거 아니에요?

Can't I just do it like this?/ 이렇게 하면 되는거 아니야?

Can't I take it out now?/ 이제 슬슬 꺼내면 되지 않을까요?

Can't I just leave this here?/ 이렇게 놔두고 해도 되지 않을까요?

Can't I just have a few more minutes to finish?/ 끝날 때까지 몇 분만 더 주시면 안 될까요?

Why can't I?/ 왜 안되는데 ?

Why can't I do this quickly?/ 이거 왜 이렇게 빨리 안되지?

Why can't I see it?/ 저는 왜 안보이죠?

Why? Can't I go on?/ 왜? 더 하면 안돼요?

Why can't I act?/ 연기를 왜 이렇게 못하지?

Why can't I open this?/ 이걸 제가 왜 못 뜯을까요?

How can't I keep quiet?/ 어떻게 얘기를 안하겠어?

Why can't I focus the camera?/ 이거 왜 초점이 안 맞지?

이상입니다.

Sort:  

Can I join in?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계시네요ㅎㅎ 응원합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2주)

Can't I make something fundamental? / 제가 뭔가 근본적인 것을 만들 수는 없을까요?

오늘도 영어 패턴 하나 더 배웠네요. 감사합니다.
Can't I see more movies?
좋은 하루되세요~!

How can't I keep quiet until next month?

보팅을 떠나 유용한 표현이 많네요. Can't I just do it like this?

Can't I write a post without worrying about bandwidth?

좋은 이벤트 진행중이시네요^^
Why can't I?
팔로 했어요~

Why can't I see it?

Can't I read it?

Can’t I do i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49.42
ETH 3122.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