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팬 작품 2번쨰 - 오지마

in #kr6 years ago


ㅎㅎ 새벽에 감성이 터져서 쓴 글입니다. 

이것도 언어유희가 들어갔습니다. 

Sort:  

시도 좋지만 이 상태로 랩을 써보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이 별로'해도 다른 뜻이 되고 '이별로' 해도 다른 뜻이 되고 ㅎㅎㅎㅎㅎ

ㅎㅎㅎ 그렇습니다. 좀 감성적이죠? 이별로 오지마 ㅎㅎ

윽 오글거려요>_< 제몸이 오징어 된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임이 쏴라있네요 ㅎㅎㅎ 가끔 감성터지면 글이든 머든 적어보고 싶죠 ^^

ㅎㅎㅎ 그렇죠 저는 근데 항상 감성글을 적고 싶답니다

오호 별똥별, 유성을 바라보며 터진 감성을 글로 옮기셨나봐요 ^ ^

하늘을 보며 별을 보다가 떠오른 시상입니다~~

감성이 느껴지네요 ^ ^

가야되나요? 말아야되나여? ㅋ 갈등생기는 글이네요
자주 올게요 ^^

가지 말아야 겠죠.. 이별로

그럼....마이팬님이 제 별로 오실래유?^^

가면 받아주실꺼죠? ㅎㅎ

그럼요. 행복할거 같아요.^^ 오세요. 천천히 걸어들어오세요. 문을 여는 삐거억 소리도 즐기시고...
우리 이야기찻집의 독특한 냄새도 느껴보세요. 운남커피 냄새에 깍두기 냄새가 조금 섞여있을지도 모르죠. 그리고 화가들의 유화테레핀기름냄새는 이해해주세요.

라임 참 좋네요 :)

ㅎㅎㅎ 제가 라임을 되게 좋아해요!!

오지마 보는순간 영화 아저씨가 생갔났어요
오지마 ...피묻어...
마이팬님 감수성이 이렇게 넘치시는분이셨다니 +_+/
이렇게 감성터진 시 좋아요!

ㅎㅎㅎ 오지마ㅋㅋ 피묻어 ㅋㅋㅋㅋㅋ

그렇습니다. 제가 감성이 풍부해요 ㅎㅎ

새벽 감성터지는 글 제일 잘써지죠 ㅎㅎ 이런건 마찬가지로 새벽감성에 읽어야 완전 감정이입하는데~~ 글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새벽에 한번 더 읽어주세요!!

아..이런 새벽 감성은 새벽에 읽어줘야 하는데
새벽에 다시 읽어야겠어요...ㅋㅋㅋ
사진 배경도 의미가 있었네요

ㅎㅎㅎ 새벽에 한번 더 읽으면 감성 터져서 밤하늘 볼지도 몰라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377.84
ETH 3684.22
USDT 1.00
SBD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