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업 제안 훅이]2월14일 2시 부산역 커피빈 앞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muzige (무지개)입니다
1박2일의 짧은 부산 여정을 마무리하며
출발 예정시간보다 1시간 20분정도 일찍
부산역에 도착하였습니당~
따라~

20180214_145328.jpg

아무도없이 휑하네요~
아직 약속시간 전이니까요! 헤헷
저 안에 들어가서 바닐라라떼를 시키고
기다렸습니다... 1시간 10분동안ㅋㅋㅋ

제 얼굴을 모르시니까 혹시 오신분이
계시면 와이파이 잡아서 댓글이라도
하실것같아서 계속 스티밋확인했는뎅
스티밋도 조용하더라구용ㅎㅎ

이리하여 최초의 밋업 대실패~~~
이렇게 멋지게 실패를 하다니..
아잉~몰랑~
그리고서 합리화 과정이 진행됩니다
시간이 애매했던것이야..
평일에 낮2시..명절전은 힘들징..
장소가 주차하기도 힘들고..ㅎㅎ
그러나 이건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
입니다 여러분~ I'll be back..

20180214_152847.jpg

그리고 나서 기차에 타고 책을 읽습니다
#미움받을 용기..ㅋㅋㅋㅋ
책제목 우연인건가..ㅡㅡ
간만에 특실을 탑니다
승무원이 왼쪽 봉투를 (말없이)건네줘서
받았는데 쿠키랑 견과류랑 물티슈가
들었더라구요..
아놔..부산 내려갈 때도 줬었는데
이어폰인줄알고 정중히 거절했음ㅋㅋㅋ


무지개의 뜬금팁~!
서울역 파리크라상에서 KTX특실 승차권
보여주면 20%할인해줌.
근데 중복할인 짤없음. 선택잘하시길ㅎㅎ


DQmPwPvP5y1yqEWScjVCGR7B63Nmjm3Xyg8pcHB97rSAjPQ.png
Designed by @surfergold

Sort:  

부산 살았으면 가는건데 ...
다음 밋업 도전도 응원합니다 화이팅!

네~일단 제가 서울사니까..서울에서든 여행지에서든 시간이 있을때 밋업해보려고해요..아 블로그 방문했는데 같은 분이 만들어준 스킨이었어용ㅋㅋ이런 공통점을 찾았...ㅋㅋ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맞팔하였습니당ㅎㅎ덕분에 설특집영화 골라보는 재미가있을듯합니다ㅋ

큰기대가 없었던 만큼 실망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서울에서 밋업을 추진해보세용^^

네 실망은 없었습니다ㅎㅎ 서울밋업에 대한 의지가 샘솟네요ㅋㅋ

이책 완전 재미나죵 여행과 기차와 책은 완전 설레이는 환상궁합이랍니당 ~~자주소통해용 보팅 팔로우 하고갈게용 저도 무지 여행을좋아해서 특히 기차여행

기차여행은 해본적이 없는것같아요ㅎㅎ여행은..누구와 함께하느냐가 저한텐 제일중요해요 혼자여행은 못하겠더라구용ㅜ 여행얘기많이 들려주세용

아무래도 명절 전이라 다들 정신이 없으셨겠지요 ㅠㅠ
그래도 특실 승차권에 이런 혜택이!! :) 앞으로 유용하게 써먹어야겠어요~
설 잘 보내세요!! ^-^

대합실 말고 기차타는 곳으로 가면 여러나라의 간단한 음식들이 있어서 그걸 먹으면서 기차여행하는것도 재밌겠다 싶었어요ㅎㅎ위로감사드려요ㅋ

에고^^;; 허탈하셨겠어요;;
다음 도전도 응원합니다!! 보팅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당 영화,음악관련 소통 많이 할수있길바랍니당ㅎㅎ

아 아숩네요^^
미움받을 용기! 언젠가 한번 꼭 읽어보리라 마음먹고 있는 책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다 읽고 저도 나눔으로 올려보겠습니당!!새해복마니받으세요..

에고고^^;; 명절전날이여서 다들 바쁘셔서 그런가봐요..ㅜ 다음밋업때는 성공하실수있으실듯..화이팅입니다~^^ KTX는 한번도 안타봤는데 ㅎㅎ 파리그라샹도 할인되는군요~~~

으허허 합리화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자신감에 좀 기스가 났지만 기회되면 또 진행해보겠습니다ㅋㅋㅋ

밋업 실패하셨다니ㅠ 저도 밋업한번 가보고싶네요ㅋ

저도 못가봤어요ㅋㅋ또 번개같은 밋업을 하고싶네요 한분이라도 오신다면 좋겠어요 욕심이 작아졌습니다ㅋㅋ

누구라도 나올까 기대 했는데..
그쪽에 아무도 없나보네요~^^

기대 많이 하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ㅋㅋ 프로필 사진이 귀엽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