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의 벼락치기 먹스팀]두 번의 소고기와 한 번의 도시락 in a week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uzige(무지개)입니다.
지옥에서 돌아왔습니다.
지난 한 주는 정말...언빌리버블리..힘들었습니다.
너무 바빴지용..
지난 주에 먹은 두 번의 소고기와 한 번의 도시락 포스팅합니다.
영화 제목 같네요..;;;

  • 창고43 명동점
    주소 : 을지로2가 203 파인에비뉴
    매일 11:30 - 22:00연중무휴 / 브레이크 타임 14시~17시
    팁! 건물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고 식당은 1층입니다
    넉넉하게 주차시간을 주지않으므로 거의 무조건
    몇 천원 추가요금 생각하셔야합니다..;;

KakaoTalk_Photo_2018-02-26-22-22-23-9.jpeg

창고 스페셜로 시켰습니다. 플러스 소주와 맥주~~!!
오늘 포스팅 할 거 많으니까 빨리빨리 갑니다..ㅋㅋㅋ

KakaoTalk_Photo_2018-02-26-22-22-23-8.jpeg

뭐 좀 흔한 비쥬얼인가...

KakaoTalk_Photo_2018-02-26-22-22-23-5.jpeg

고기를 숯불에 굽는게 아니가 저런 무쇠솥같은데서
굽고 가위로 자르지 않고 고기 결 대로 찢어줍니다..ㅎㅎ

KakaoTalk_Photo_2018-02-26-22-22-23-6.jpeg

감자위에 쌓아주시면 가져와서 냠냠~
음..일산에도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일산 창고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또 한 가지 팁은..ㅋㅋㅋ
여기 식사메뉴에 된장말이라고 있는데
그거 시키시면 저 솥에 된장찌개랑 공기밥 넣어서
죽??처럼 끓여서 먹도록 해주는데 그게 또 별미~~

  • 신촌형제갈비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24
    매일 11:00 - 22:00연중무휴
    팁! 이라고 해야하나..;;;
    여긴 발렛파킹되고 주차비 걱정 노노

KakaoTalk_Photo_2018-02-26-22-22-23-4.jpeg

이거슨 생갈비입니다..
생갈비와 양념갈비 가격이 같은데요
각각 300g에 3만원입니다.

부차적으로 나오는 밑반찬은 평범하구요
김치국물은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식사도 일반적이고 특별한 건 없었습니다.
다만 생갈비와 양념갈비 모두 엄청 맛있었습니다.ㅋㅋㅋ
제가 또 소고기 인생 10년..
생갈비 정말 맛있습니다..조금 질리면 양념갈비 드시면
됩니다. 심지어 가격이 정말 착한 것 같습니다..

여기 바로 앞집에 땡땡 갈비라고 있는데
거기는 100g에 4.5만원 정도 하는데..
여기가 더 맛있습니다. 밑반찬은 거기가 더 맛있습니다.
맛있는 밑반찬 원하는게 아니라 우리는 고기를
원하는 거잖아요..??ㅋㅋㅋ

  • 송도에서 온 수제도시락_마더락
    주소 :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203
    평일 07:00 - 18:0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 휴무

KakaoTalk_Photo_2018-02-26-22-22-23-2.jpeg

이 날 8시반까지 송도로 출근해서
애니멀랩 스탭으로 휴일근무를 하게 되었습니다.
배가 너무 고픈데 먼저 밥먹으로 간 조는
돌아오지를 않고...
2시가 다 되서 도시락을 먹게되었습니다..
12시에 주문해서 도착해있던터라..
기대하지 않았는데...
인생도시락을 만났네요...
도시락인데 왜이렇게 맛있는거죠??
절대 제가 배고파서 그런거 아니고..ㅋㅋㅋ
진짜 맛없는 반찬도 하나도 없고
음식들이 다 정성이 깃들여있다고 할까요
좀 식었지만 딱딱하거나 맛없는게
아니라 정말 집에서 만든 도시락
같았습니다..정말 짜응~!

KakaoTalk_Photo_2018-02-26-22-22-23-1.jpeg

저 폴로의 섬세함을 보세요!!
별거 아니지만..그래도 저는 저런 센스가
참 좋습니다!!

휴~ 화요일에 처음 소고기를 먹을때만해도
먹스팀할 생각에 나름 여러컷의 사진을
찍었건만..금요일에는 몸과 마음이 너무
너덜너덜해서 그냥 한 컷만 찍었어요..
그래도 스티밋을 아예 놓지는 않았나바요..ㅋㅋ
그리고 토요일에 도시락은 움..그냥
맛있어서 찍은거예요..스티밋은 이미
안드로메다로 날아가고 저는 빨리 집에
가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는 생각밖에...

혹시나 이 글을 보는 뉴비가 있으시다면
마지막 팁을 드립니다.
스티밋 한 번 쉬면..영원히 쉴 수 있습니다.
한 두번 포스팅 빼먹으니까 이거 원..다시 접속
하기가 쉽지가 않네요..ㅎㅎㅎ
저같은 분들은 없으시겠죵~?
다들 자주 만나요 ㅎㅎ

무지개님2.png
Designed by @surfergold

Sort:  

고기 때깔이 장난 아닙니다~!!와~~!!

생갈비는 이번 주에 다시 먹으러 가야겠어요.. 연휴에 놀러안가고..고기 먹으로..ㅋㅋ

된장말이라는거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요즘 도시락들은 정말 깔끔하고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일산 창고43에는 된장죽인가 라는 이름으로 되어 있는데..ㅎㅎ 약간 칼칼하고 부드러워서 잘 넘어가요..
제가 좀 할머니 입맛~ㅎㅎ

고기는 뭐 항상먹어도 사랑이죠!? ㅎㅎ

그렇죠 먹을 수 있을때 먹어두어라..가 신념입니다.;;

소고기도 맛있겠고요
도시락도 정성이 가득 하네요
맛있게 드셨다니 좋아요^^

저는 도시락이 가장 좋았어요..소고기에서 정성이 느껴지진 않으니까요..쿨럭;;
집밥을 잘 못먹어서 그런가봅니당..ㅎㅎ

ㅎㅎ 급하게 3가지 포스팅을 한번에 하시다니 ㅎㅎㅎ 많이 바쁘신가 보군요.. 미리 써 놓으시징~ 근데 창고 스페셜..저건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아..배고파

미래 일을 미리 써놓기가..ㅋㅋㅋ 역순대로 맛있었습니다..ㅋㅋ

소고기 빛깔이 짱짱~!! 도시락도 정갈하니 맛나보여요 .ㅎㅎ

생갈비와 도시락 맛있었습니다. 매일 누가 점심도시락 좀 사줬으면...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을지로2가 203 파인에비뉴]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3개나 썼는데 오류가 나지 않을까 걱정되네요..ㅎㅎ

몰아쓰는 먹스팀 ㅋㅋ
형제갈비 항상 가봐야지 하면서
못가고있는..ㅎㅎㅎ
소고기가먹고싶어요ㅠㅠ

역시 외식하시는 지리적 영역이 비슷하시군요..제가 포스팅하는데를 다 알고 있음..ㅋㅋㅋ

무지개님 많이 바쁘셨군요^^
한우라 역시 고 퀄리티!!!
갈비 뜯고 싶네용 ㅎㅎ
도시락 반찬도 정말 푸짐한것이 건강한 맛일것 같아욤:)

네 시금치 좀 보세요..ㅋㅋㅋ시금치가 소불고기랑 비슷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345.27
ETH 2427.5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