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의 디저트#3]총 천연색 케잌-딩가 케잌 in 홍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지옥의 일주일을 보내고있는 @muzige(무지개)입니당 너무 바빠요 어흑..
이제 두 밤만 자면 페이아웃될 포스팅이 없답니다..ㅋㅋㅋ

그리하야 오늘은 아껴둔 디저트 포스팅을 합니다
디저트 포스팅은 출출한 야밤에 하는게 제맛~!

20180127_155759.jpg

  • 상호명 : 딩가케이크
  • 주 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 93
  • 매일 13:00 - 21:00 월,화요일 휴무

네~ 영업시간에 유의하셔야겠네요 주인장이 저처럼 아침잠이 많으신가바용ㅎㅎ출근시간이 점심식사 후가 되겠네요 오왕 부럽..그리고 주2일 쉽니다 우리가 저 가게를 가장 방문하지 않을 2일이죠ㅎㅎ

20180127_155715.jpg

매장 내부입니다
밖의 모습처럼 부농색 천지입니당..동화책에 나올것같은 하늘색 문..내부는 정말 좁아터졌 아담합니다..

20180127_155731.jpg

쇼윈도에 비춰지는 아기자기한 소품들..파는건지 인테리어장식인지는 물어보지않아습니다 케잌에 정신이 팔려서ㅎㅎ

20180127_155639.jpg

요렇게 여러 종류의 케잌들이 선반에 올려져있어요
몇 개는 선반 너머 커튼 뒤 주방에서 손님들의 주문에 따라 그릇에 옮겨지고 있었습니당

20180127_155511.jpg

당근 케잌이랑 얼그레이 케잌의 자태입니다
고무로 만든 장난감 같아 보이는..그런 텍스쳐..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저런 인공적인 색의 크림은 무슨맛이날까..

20180127_155700.jpg

아까보신 커튼이 쳐진 주방?의 맞은편은 진열장이 있고 그 밑에 작은 선반이 벽면을 따라 놓여져있어요 그리고 간이식 의자가 서너개 놓여있는게 좌석 전부입니당ㅎㅎ4명 이상되면 가게가 상당히 북적거려 인산인해를 연출하게 됩니다ㅋㅋ

20180127_155704.jpg

실제 사용하는 것인지 소품인지 계속 헷갈리는 제품들이 마찬가지로 진열되있구요
아까 커튼을 젖히고 나와 주문받으시는 분도 정말 앳되어 보이셨는데..정말 소꿉놀이하러 온 것같기도하고..묘합니다ㅎㅎ

20180127_155829.jpg

기다리던 케잌이 나왔어요! 따란~
때깔색깔 좀 보세용ㅎㅎ
이 가게의 대표색인 분홍과 하늘색의 얼그레이케잌과 이름모를(까묵)빵이 담겨져있네요^^

얼그레이케잌은 일단 꽤 달달하고 크림이 쫀쫀하면서 부드러워요 버터크림이랑 비슷한 질감이지만 좀 더 달달하고 쫀쫀한 느낌이었는데 먹기에 거부감은 없었고 아메리카노 혹은 우유와 먹으면 맛있는 그런 맛이예요 살짝 미국에서 먹는 케잌맛?이 좀 나는것같았어요 굉장히 달달한 맛ㅎㅎ색깔과 데코가 너무 예뻐서 먹으면서도 신기했답니다!! 꼭 드셔보세용~
그럼 야밤의 디저트 추천 포스팅을 접으며..
소찬휘가 부릅니다
쟈닌한~~ 여자라~ ㅋㅋㅋ

Sort:  

아기자기 한게 영화속에 나올법한 가게네요^^
와~보는것 만으로도 달달해지네용ㅎ

입 안 한가득 앙~ 하고 크림이 입에 묻도록 베어 먹어버리고 싶네요..
그러고 나서 우유 원샷~!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 9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오~ 저도 가끔씩가는집인뎅 ㅎㅎ
홍차케익먹고 싶드아~~~~
/ 이름모를케익은 크럼블인거 같아용^^

아하~크럼블~ 홍차 케잌은 좀 덜 달아도 맛있었을 것 같아요..
케이꾸 좋아하시나바요..저도 좋아해서 자주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아기자기한 모양이 예쁘네요 케익이 모형같아요 우와~~

아 맞아요..정말 모형같이 생겼어요..케잌 모형..ㅋㅋㅋ
한 번 드셔보세용ㅎㅎ

감사합니다 맞팔하였어요~

아~ 이 야밤에 이걸 보고 말았다니..ㅋㅋ 가게가 무슨 영화에 나오는 세트장 같네요~? 한글이 없어서 외국이라고 해도 속을 것 같은데요? ㅎㅎ케이크도 상당히 알록달록하니 왠지 무지개님이 좋아하실 것 같네요~ 바쁘신일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래용~! ^^

알록달록.. 제 취향 나름 어른스러운데..ㅋㅋㅋ지역에 있는 맛있는 디저트 좀 소개해주세용~~!!ㅎㅎㅎ

음..진주에..디저트라..음.. 팥빙수집이 있긴한데...누구랑 가야하나..아~ㅎㅎ

와~ 케이크가 너무 예뻐요~~^^

네 제가 만든건 아니지만 왠지 뿌듯하네요..칭찬감사합니다.

먹으면 전부 살로 갈거 같지만ㅎㅎㅎ 정말 인형의 집 같은 카페 인테리어와 케이크의 비주얼이 호기심을 자극하네요 ㅎㅎㅎ!

한 번 쯤 시도해 볼 만 합니다. 특히 여자 어린이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ㅋㅋ

앗 그런데 보팅을 누르고 갔었는데 아직도 안되있어서 황급히 보팅했습니다 ㅎㅎㅎ :)

Screenshot_2018-02-23-01-22-05.png
어디서 본 거 같다 생각했더니 우리 아이들이 즐겨보는 헬로 지니에서 케이크 가게 편에 나온 가게네욧. 뭔가 아기자기 하다 생각했지만 실제로 있는 가게인 줄은 몰랐네요. ㄷㄷ

화면빨 잘 받는 가게였군요. 서울 사신다면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당..ㅎㅎ

오~~ 인테리어 자체가 달달한데요^^
제가 어젯밤 자극을 드렸나봐요 ㅎㅎㅎ
제거 무지개님거 두번 두셨으면 그냥 달달함이 가득하겠네요^^

네 제 뇌는 반응하고 저는 파블로프의 개가 되어..ㅋㅋㅋ
냉장고에 디저트 좀 쟁여놔야 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