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제가 스팀달러 10$의 발언이 현실화 되는 건가요?

in #kr7 years ago

대문사진-01.jpg

제가 지난번 포스팅 때 "[뮤직홀릭]스팀달러가 10$가 된다면" 이라는 포스팅을 올렸었는데 그게 현실화 되는게 아닌가요?
https://steemit.com/kr/@musicholic/10usd

현재 업비트에서 스팀달러는 10,000원을 찍었고 현재 9천원 선에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물론 코프가 많이 껴있긴 합니다.

비트렉스에선 현재 6.65$ 선에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스팀은 2,900~3,000원 사이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이런 추세라면 스팀도 곧 5천원을 넘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러한 상황을 이제는 어떻게 이해해야 할 지 모르겠지만 분명 스팀달러가 오른다는 것은 전체 스팀의 가치를 올리겠다는 의도라 보여집니다.

스티미언들이 알고 있기는 SBD는 1$선에서 움직이는 통화로 인지하고 있습니다. 조금씩 변화야 있지만 그래도 1$선을 기준으로 잡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7$를 향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부분이 투자자 들이든 세력이든 어쨋든 목적이 있어서 스팀의 금전적 가치를 올려 놨는데 이제는 스팀잇 운영자들이 이 부분을 잘 이용했으면 합니다.

스팀의 올라간 금전적 가치를 스팀잇과 운영 방식을 잘 활용해서 이 가치들이 사라지지 않고 또한 스팀 달러 보다 이후엔 스팀의 금전적 가치를 더 높이는 방안으로 잘 이용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이것은 스티밋 모든 유저들이 바라는 공통적인 마음 아닐까요?

어쨋든 제가 며칠전 한 발언이 현실화 되는 기분이 들어서 얼떨떨 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쌩유^^

정말 놀랍네요
뮤직홀릭님 근데 업비트에 스팀 보내고 받을때는 비트렉스처럼 하면 되는건가요?
@upbit ?로 하나요

아직 업비트는 입금 주소가 생성이 안됐습니다. 비트나 다른 코인으로 바꿔서 들어가셔야 할 겁니다. 아니면 현금입금 후 구입은 됩니다.

분명 한번 조정이 오겠죠? 그때 추매를 노려봐야겠어요..:D

조정은 언제든지 오죠...그 깊이를 알 수 없을 뿐이죠. 하지만 저 같으면 전 지금 다른 코인들을 추매 하겠습니다.

이게 지금 상황인데 비트코인으로 인해 많은 코인들이 10%이상씩 비트로 빠진 상황입니다.
즉, 이것은 단기로 빠진 부분이죠. 비트 상승이 멈추는 시점 여기 빨간 불들은 다시 녹색불로 하나둘 씩 바뀔 겁니다. 이때 바로 5~10% 정도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특히 비캐를 잘 보시면 좋습니다. 비트의 횡보를 비캐가 가장 먼저 알아 차리니까요. 이때 수익 내셨다가 다시 스팀 조정 올 때 추매 하시면 더 좋습니다.

좋은 팁 감사합니다 :D

뮤직홀릭님 요즘 신들리신듯 ㅎ

ㅋㅎ...좋은 하루 되세용 @doosan님 ^^

안녕하세요 뮤직홀릭님, 다소 펌핑이 된 부분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1만 갔다 온거랑 안갔다 온거랑은 차이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요즘 너무 펌핑코인들이 많고 비트의 상승세에 얼떨떨하면서 다소 불안감도 있네요. 정말 이런 상황은 처음이라 어떻게 대처해야 할 지 모르겠네요^^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상황은 @jkyoon 님의 댓글에 단 것 처럼 단기 대응은 괜찮을 것 같네요.
중기 대응은 기존 보유한 것들은 그냥 홀딩 하는게 제일 좋을 듯 싶습니다.
물론 조정이 오면 떨어질 수도 있지만 조정을 너무 두려워 하지 마시구요...많이 올랐기 때문에 조정의 깊이도 깊겠구나 할 수 있겠지만 앞으로의 조정은 이전과는 양상이 많이 다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비트 같은 경우 지켜볼 때 여러번 조정의 움직임은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때마다 그것을 잘 해소하고 올라왔다고 봅니다.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이것을 크게 한탕 해먹어야지의 매수였다면 벌써 조정와도 왔었을 겁니다. 지금은 비트의 파워를 키우려는 큰 기관이 지속적으로 물량 확보의 시간으로 보고 있습니다. 개미들에겐 두려운 시간 이지만 기관들은 빨리 물량을 확보해야 할 시간인거죠.
저는 그렇게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전처럼 40~50% 가까이 떨구지는 않을 겁니다.

아 네 ㅎㅎ 마음을 다해주셔서 답변을 해 주시니 기분이 정말 좋네요^^ 감사합니다~~

스팀은 오르지 않고, 스팀달러만 너무 오르게 될 경우, 생기는 부작용 같은 게 있을까요?

부작용보다 스달이 어느정도 시세를 유지해 간다면 스팀이 따라 가지 않을까요?
스달이 높은 시세를 유지하면 스팀잇에 유저들이 많이 유입될 것이고 스팀 추매와 스팀파워업도 늘어날 겁니다. 자연스럽게 스팀 가치도 올라 가겠죠. 어쨋든 스팀달러가 유지되느냐 아니냐가 중요한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와..... 이건 정말 말이 안나올 정도네요 왜 하필 스달일까요? ㅋㅋㅋㅋ

스달은 스팀잇의 기축통화 잖습니까?
그것을 올리겠다는 것은 결국 스팀잇 가치를 올리겠다는 것이겠죠.
그렇게 생각하고 싶습니다.^^

역시 고수분들의 말씀은 현실 가능성이 높은 것 같습니다. ^^

이게 매일 가난하게 살다가 갑자기 부자되면 현실 적용이 어려운 기분 같군요.
물론 다른 코인에서 이보다 더한 수익을 얻긴 했지만 스티밋은 좀 특별한 마음 가짐이 있어서 인지...
묘한 기분입니다^^

약속의 12월입니다. ㅎ
마침 비트코인을 비롯한 가상화폐 전체에 자금유입이 더 크게 있다보니 스팀도 기지개를 켜네요. : )

네..이젠 날개까지 활짝 폈으면 합니다.

스달10달러... 상상도 해본적 없는 숫자인데 오늘부로 상당히 가까워진 느낌이 듭니다 ㅎㅎ 말씀하신 모든 것들이 현실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