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뮤직홀릭]제가 스팀달러 10$의 발언이 현실화 되는 건가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뮤직홀릭님, 다소 펌핑이 된 부분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1만 갔다 온거랑 안갔다 온거랑은 차이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요즘 너무 펌핑코인들이 많고 비트의 상승세에 얼떨떨하면서 다소 불안감도 있네요. 정말 이런 상황은 처음이라 어떻게 대처해야 할 지 모르겠네요^^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지금 상황은 @jkyoon 님의 댓글에 단 것 처럼 단기 대응은 괜찮을 것 같네요.
중기 대응은 기존 보유한 것들은 그냥 홀딩 하는게 제일 좋을 듯 싶습니다.
물론 조정이 오면 떨어질 수도 있지만 조정을 너무 두려워 하지 마시구요...많이 올랐기 때문에 조정의 깊이도 깊겠구나 할 수 있겠지만 앞으로의 조정은 이전과는 양상이 많이 다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비트 같은 경우 지켜볼 때 여러번 조정의 움직임은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때마다 그것을 잘 해소하고 올라왔다고 봅니다.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이것을 크게 한탕 해먹어야지의 매수였다면 벌써 조정와도 왔었을 겁니다. 지금은 비트의 파워를 키우려는 큰 기관이 지속적으로 물량 확보의 시간으로 보고 있습니다. 개미들에겐 두려운 시간 이지만 기관들은 빨리 물량을 확보해야 할 시간인거죠.
저는 그렇게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전처럼 40~50% 가까이 떨구지는 않을 겁니다.

아 네 ㅎㅎ 마음을 다해주셔서 답변을 해 주시니 기분이 정말 좋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