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스팀달러가 10$가 된다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뮤직홀릭 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익명 암호화폐에 관한 포스팅을 올렸는데 그 이후 바로 모네로가 쏘는 군요.
개인적으론 지캐시(제트캐시)가 먼저 오르길 바랬는데 모네로가 먼저 오르는 군요.^^

곧 지캐시도 따라 오를 것으로 보여 집니다.

오늘 12/05일 현재 스팀달러가 30% 상승을 보이고 있습니다.

스팀잇에서 1달러 기준 가격이라는 고정 관념을 가지고 있었는데 어쨋든 지금은 원화 3,650원을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시세창을 보고 있는데 스팀달러가 먼저 오르더니 뒤따라 스팀도 따라 오릅니다.

현재 오전보다 7% 정도 상승하여 1,800원대를 움직이고 있습니다.

이런 추세라면 3,000원도 넘어설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어 집니다.

이런 시점에서 만약 스팀달러가 1만원을 넘어서면 어떻게 될까?
10$를 넘어서면 어떻게 될 까?

무척 흥미진진해 질 것 같습니다.

우선 스팀이 5천원은 넘어서게 될 것이며 글 작성과 보팅에 대한 움직임이 피 터지게 활성화 될 것 같으며 무엇보다 스팀잇의 위상이 무척 커질 것으로 보여 집니다.
당연히 회원도 엄청 많이 늘어나지 않을까 여겨 집니다.

이러한 추세를 본다면 먼저 가격 면에서 선 움직임이 있고 그 뒤를 이어 스팀잇의 흥함이 뒤따라 가지 않을까요?

알 수는 없지만 스팀달러가 10$를 넘어서게 된다면 스팀잇은 정말 정말 흥미로워 질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예전 포스팅에서 다루었던 스팀잇으로 글쓰며 노후를 보낼 수 있다면...이라는 말이 점 점 현실화 되지 않을까 여겨 집니다.

어쨋든 점점 상승의 추세가 붙는 스팀과 스팀달러의 모습이 잘 지속이 되어지길 바래 봅니다.

Sort:  

Good post friend @musicholic
I upvote, once visit my blog
I have new post
Please help me play in steemit

오케이^^

현재.. 3달러 돌파~!!!.. 이런일이..

현재.. 10달러 돌파~!!!.. 이런일이..
되기를...

이틀만에 되부렸네요

잘읽었습니다.기대되네요.

저도 기대됩니다.

생각만해도 흥분이 되는군요. 흥해라 스팀 스팀달라!!

흥분을 넘어서서 부자가 될 듯 합니다.ㅎㅎ

모네로에 롱포지션이 엄청 잡혀있길래 뭔가 있나 싶었는데 어김 없이 쏘더군요. 매수까지 했어야하는데 ㅠㅠㅎ

그러게 말입니다.^^
어쨋든 오를 것은 오르겠죠..ㅎㅎ

그런날이 어서오면 좋겠네요ㅎ

개인적으론 넘 급하게 보다는 좀 여유있게 오면 좋겠군요..^^

우와 장난이 아니네요ㅎㅎ
스티미언 투자자분들 잠못드시겠어요:))

저는 대부분 스파에 들어가 있어서 기분만 느껴야 겠습니다.ㅎㅎ

에오스도 바람직하고 스팀도 무럭무럭 자라고
있네요 ^^

네 관심 비트쉐어도 13% 넘게 오르는데 정말 "댄" 관련 코인들이 열정적이군요.

좋은 게시물과 흥미로운 정보, 내 upvote 및 resteem 내 친구

오케이 친구..

그렇게 된다면 정말 많은 분들이 행복해 하시겠죠~~

네..많은 분들이 행복해 지면 좋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092.40
ETH 3470.0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