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제가 활동하는 코리오스와 EOS 기반 교육 플랫폼 Carmel(Carmel.io) 카멜과 커뮤니티 파트너로 등록 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뮤직홀릭입니다.
먼저 스팀잇에서 EOS 하면 생각나는 분들이 여러분 계실겁니다. 저는 이슈로 생각이 나겠죠?ㅠㅠ

그중에서 서리님(@indend007)과 저 그리고 몇몇 지인분들(운영위는 추후 @indend007 님께서 소개를)과 함께 운영위로 활동하고 있는 코리오스(http://koreos.io) 가 이번에는 EOS기반 교육 플랫폼인 Carmel(Carmel.io) 카멜에 커뮤니티 파트너로 등록 되었습니다.
https://www.carmel.io/team

카멜 홈페이지
https://www.carmel.io/
카멜은 EOS DACs 기반 교육 플랫폼으로 EOS 의 선발대적이며 앞정서는 교육 플랫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앞으로 코리오스에 대한 이러한 움직임들이 더욱 활발히 생겨날꺼로 여겨집니다.

우선 커뮤니티에서 보다보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한게 가격 얘기나 거래에 대한 얘기가 가장 큰데 코리오스에선 그런 얘기는 전혀 나누지 않으며 대부분 EOS에 대한 앞으로의 발전 방향과 자신의 역할에 대해서 많은 얘기를 나눕니다.
물론 가끔 기본적인 지갑 등록에 관한 문의도 있습니다.ㅎㅎ

그렇다보니 얘기를 나누는데 있어서 부담도 없고 즐겁게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커뮤니티 힘들로 인해 세계 EOS 관련 여러 팀에서 코리오스에 많은 협의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이유는 일반 커뮤니티의 가격에 대한 커뮤니티가 아니라 실질적인 가치에 대해 영향력 있는 커뮤니티이기 때문입니다.

가치 투자는 분명 오랜시간 인내하며 지켜나가야 합니다.
그런 권유를 저는 오래전부터 많이 강조했었구요.

저는 스팀(STEEM)이 SMT가 활성화 될 때 아주 큰 가치를 나타낼꺼라고 보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스팀의 가치는 SMT의 활성화에 달려 있다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스팀잇 안에서 스팀의 가치가 더 높여 질 수 있도록 다같이 노력하면 좋겠고 또한 그 노력이 좋은 컨텐츠를 양산하는 힘으로 갔으면 합니다.

어떻게 보면 STEEM의 SMT 안에 Steemit.com 이 있다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지속적으로 STEEM과 EOS가 많은 성장을 했으면 하는 바램과 또한 코리오스도 점점 성장해 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EOS 한국 유저 그룹 공식 웹 사이트 : http://KOREOS.IO
▶ EOS 한국 유저 텔레 그램 그룹 : https://t.me/joinchat/AhJxZhCvnXmoAafR8ZOEdg

Sort:  

카멜 프리세일중이라 극소량 구매해봤는데 추후에 상장되면 좋겠어요 ㅎㅎㅎ

아...발빠르게 투자까지 하셨네요. 대단하십니다.^^

안녕하세요. 쓰신 글을 읽고 아는 체좀 하려고 했는데 읽어도 도저히 이해가... 그냥 팔로우 하고 제 소개 짧게 하겠습니다.

'터보힘준' 유머(인'터'넷에서 찾아'보'기 '힘'든 수'준'있는 유머)와
재'밐'는 얘깃거리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인터넷3대 구경거리는 미인, 동물, 유머라고 합니다.
제 창작 품위유머도 한 번 구경 오십시요 @isson99

안녕하세요 뮤직홀릭님, 주말 잘 보내고 계신지요~~ 늘 eos 를 비롯한 좋은 정보들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eos 의 경우 상장 할 만한 거래소에서는 거의 상장이 된 것 같고, 장기간의 ico 가 마무리되면 어떠한 결과가 나올지가 조금은 기대를 하게 됩니다. 스팀 또한 많은 분들이 걱정해 주시고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서 의견을 내어주고 있으니 좋은 방향으로 잘 갈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따뜻한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네..역시 주말 보내시고 계시겠죠?
이제 정말 긴 터널을 빠져나가기 직전이군요.
보유하신 분들 정말 수고가 많으셨던 것 같습니다.
저도 무엇보다 스팀잇이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길 희망해 봅니다.
멋진 주말 보내시구요^^

네 ㅎㅎ 이번 주말은 외로운 주말이네요^^ 감사합니다~~

아..이런..제가 함께 해드릴 수도 없고..안타깝군요.

아 네 ㅎㅎ 와이프는 한국가고 아들은 캠프가서 이거 혼자 있는 시간이 거의 처음이라 기분이 좀 묘 합니다^^ 마음만으로도 충분하네요^^ 감사합니다~~

SMT 딱 상승장때 같이 나온다면~~~

대박 떡상 되겠군요.ㅎㅎ

카멜과의 소식이 이거였군요 :)

앞으로 코리오스의 행보 응원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크리머님...
서울에 계신다면 서울 밋업때 한번 뵈면 좋겠네요.ㅎㅎ

코리오스 응원합니다. 학생이지만 소액으로 40이오스에 투자한 투자자이자 스팀잇 유저로써 이오스와 스팀가격이 오르기를 기원합니다. 항상 좋은 소식 감사드려요 뮤홀님.

네 저도 응원드리겠습니다. @sunsu님.
더 좋은 소식 나르도록 해보겠습니다.^^

EOS 조금 밖에 없지만 기대하고 있습니다 :)
스팀도 SMT가 활성화 되어서 잘 동반 성장했으면 합니다.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

이젠 저도 이오스 조금밖에 없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시구요...항상 그리시는 그림 짱입니다.!!

당장은 형편이 안되어서 이오스를 약간만 소유하고 있지만, 앞으로 엄청난 성장이 있을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코리어스, 새로운 정보를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저도 형편 될 때 조금씩 다시 모으고 있습니다.
저도 이오스가 엄청난 성장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제가 투자한 코인이 스팀과 이오스라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알짜배기에 투자를 하셨네요.
하지만 아직 갈 길이 머니 잘 관리하시고 잘 지켜 내시길 응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뮤직홀릭님,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스팀도 smt 동반되어 성장햇으면 좋겠네요^^
뮤질홀릭님 즐거운 토요일저녁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wooboo님.
smt가 스팀을 성장케 하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wooboo 님도 좋은 주말 보내시구요.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255.54
ETH 2640.8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