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여성의 아름다움과 여성의 날을 위한 프로젝트 "AMA - a short film by Julie Gautier"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뮤직홀릭입니다.
오늘은 아름다운 영상 한편을 포스팅 해보고자 합니다.
먼저 포스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난 세계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제작되어진 영상입니다.
프리다이빙 세계 신기록 다이버이자 무용가이며 모델인 줄리 구띠에(JULIE GAUTIER)가 세계에서 가장 깊은 수영장에서 무용을 선보이며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며 연출한 영상입니다.
아름다운 음악의 선율과 물속에서의 움직이는 동작들이 마치 우주에서 움직이는 듯한 기분도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우리가 피겨 스케이팅을 보면서 여성의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지만 물속에서의 무용은 또다른 아름다움으로 다가오는 기분입니다.

절제된 듯한 움직임속에서 자유로운 움직임이랄까...

여성에게"당신은 혼자가 아니다"라는 메세지를 던지기 위한 연출인데 평안함을 가져다 주는 영상인 듯 하여 함께 나누고자 포스팅 해 봅니다.
다들 아름다운 감상을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아름다운 영상 잘 봤습니다. 숨을 저렇게 오래 참다니 대단하네요.

그렇죠...그래서 세계기록 보유자라고 합니다.^^

보상조정용 댓글보팅
사유: 보상 거절할 포스팅이 아님.

ㅋㅎ...소요님..이런 깜찍한 댓글을...감사합니다.^^

메세지는 사실 잘 모르겠는데 ㅎㅎ 정말 아름답네요~~
잘 봤어요 뮤직홀릭님~~~
리스팀 할게요~~~

네..그냥 보면서 좋다고 느끼시면 됩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와.. 너무 멋지네요 ;ㅁ; 무언가 모르게 감동적임 @..@;;

저도 뭔지 모르게 감동적인 느낌이 오더군요^^

여성의날이 있군요^^ 물속에서 표정도 평안해보이면서 대단하다라는생각밖에 안드네요^^
뮤질홀릭님 잘보았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네 우부님도 같이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좋은 하루 되세요. 장은 안좋지만...좋은 날도 그렇지 않은 날도 있는 거겠죠^^

프리다이버였군요
우아하고 아름다운 영상 숨죽이고 봤네요~

감사합니다^^

네..저도 이 영상을 보며 움직임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 대낮에 절 미치게 홀리시는 뮤직홀릭님 미웡

타타님..너무 빠지시면 미워요~~탁!탁!

와....너무나 아릅답습니다.
이런거 처음봤어요.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이버이자 무용수라서 가능한 영상이네요

ㅎㅎ..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계속 좋은 글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구요.

정말 아름다운 영상이네요. 근래에 본 퍼포먼스 중에 가장 멋있습니다!!

네 저도 영상을 보면서 여러가지 잡 생각에 대해 정리를 해 봤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5.32
ETH 3789.12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