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들이여 이제는 탈 비트를 외쳐야 한다.

in #kr5 years ago (edited)

대문사진-01.jpg
현재 비트코인이라는 블록체인들 보다 앞서가는 기술과 합의를 바탕으로 성장해 가는 블록체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시장 상황은 아직도 비트코인에 매여서 본인의 정체성과는 상관없이 비트코인의 흐름에 따라 그 가치가 매겨지고 있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거래소가 비트코인을 기축으로 거래가 이루어 지고 있는 상황이라고는 하지만 너무나도 많은 사람들이 비트코인의 흐름에 따라 움직여지는 관성에서 알트들이 이제는 벗어나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비트코인에서 벗어나는 움직임이 있어야만 알트들에 대한 새로운 경제적 시선이 생겨나고 기술에 대한 관점도 생겨나리라 여겨집니다.
실질적으로 비트코인에 많이 투자를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반대로 비트코인에 전혀 투자를 하지 않는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전혀 투자를 하지 않는 입장에선 너무나도 허무한 게임이 되어버리고 맙니다.

미래적으로 봤을때는 알트들이 비트를 벗아날 때가 올거라고 봅니다.
그렇다면 그 움직임을 좀 더 빠르게 앞당길 필요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비트코인과 비트캐쉬..아니면 여러가지 시장 상황이 있다고 하지만 이제는 알트들이 독립해서 자신만의 가치와 능력을 인정받아햐 할 시기가 왔으면 하는 간절한 바램입니다.

Sort:  

아..진짜 홀릭님 보니까
눈물 날라 해요.
스팀잇 버리신줄 ...ㅠㅠ
ㅎㅎㅎ
홀릭님이라도 계셔야 됩니다.
에휴...힘읍써요.

아..그동안 프사가 많이 바꼈네요^^
반겨주시니 넘 감사하네요.
스팀잇..전혀 버리지 않았죠..아직 팔지도 않고 조금씩 계속 모아가고 있습니다.ㅠㅠ
그동안 힘이 많이 빠지셨군요...
전에 스팀잇에서 너무 보팅관련 얘기들이 많아 보기 싫어져서 한동안 일부러 멀리 했었었죠...
서서히 조금씩 예전 원기를 회복해서 또 좋은 소통을 하면 좋겠군요.^^
좋은 말만 해도 살기 바쁜세상이잖아요.

진짜 눈물났어요....

힘을 많이 보태지 못했어서 죄송합니다.^^

저도 스팀이 비트와 다른움직임을 보이길 바랍니다.
다른 알트들도요..
뮤직홀릭님 글을 오랫만에 보니까 반갑네요
예전에 좋은글들 잘 봤었습니다(눈팅이지만..)
예전처럼 자주 올려주세요 ^^

네..요즘 다시 힘을 내서 글을 써 보고 있습니다.^^
반겨주시니 반갑고 스팀도 힘을 냈으면 하네요.

비트코인의 벗어나야 하지만... 현실은 정말 ~
뮤직홀릭님의 간절한 바램이 이뤄지면 좋겠네요~ !

네..정말 바램이 이루어지는 시간이 오길 희망해 봅니다.^^

저도 그런 때가 올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하루빨리 탈비트를 이루었으면 합니다.

탈비트에 공감합니다

빨리 그날이 오길...

마차의 가치 변동에 따라 최신 자동차의 가격이 따라가는 상황이네요. 언젠가는 탈비트시대가 오겠지요.

마차의 가치에 자동차의 가격이라..ㅎㅎ 멋진 비유네요. 언젠간 오지 않을까요.

탈비트를 몇년째 이야기하고 있는데 가능한 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 상징성이라는건 그렇게 쉽게 없어지지 않거든요

그렇죠..저도 정말 쉽진 않다고 봅니다..하지만 언젠가는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일단 비트 시총을 넘는 코인이 생긴다면..시작점이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