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스팀#3] 먹스타의 "스팀잇 빛나는 밤에~^^;"

in #kr7 years ago (edited)

%B5޸%F0%BD%C0%C0%CC-%B3%AA%C5%C2%C1%D6.jpg

안녕하세요 먹스타의 "스팀잇 빛나는 밤에~^^;"입니다!!

"뒷모습이 어여쁜 사람이 참으로 아름다운 사람이다.
자기의 눈으로는 결코 확인이 되지 않는 뒷모습
오로지 타인에게로만 열린 또 하나의 표정
뒷모습은 고칠 수 없다 거짓말을 할 줄 모른다."

나태주 시인의 "뒷모습"이란 시의 앞 대목 중에서...



뒷 모습

동전에는 앞면과 뒷면이 있지만
사람에게는 정면과 전면이 있습니다.

정면은 앞모습이구요,
뒷모습은 전면 입니다.

마음대로 꾸미고 포장할 수 없기 때문에
그 사람의 모든게 가장 정직하게 드러나는 곳
뒷모습은 그래서 단순하게 뒷면이 아니라
모든걸 보여주는 전면입니다.

공부하느라 지친 아이들의 뒷모습~
그런 아이들을 위해 애쓰는 부모님의 뒷모습~
누군가를 기다리는 이들과
기다리는 누군가를 위해 열심히 달려가는 이들의 뒷모습

꾸미지 않아서 더 곱게 빛나는 뒷모습들이
새삼 더 사랑스럽게 보이는 오늘입니다.

먹스타의 스팀잇 빛나는 밤에~


KakaoTalk_20170808_162136642.jpg

손글씨를 멋지게 써주신 @sunshineyaya7님 감사합니다~~^^


참고

"스티미언 여러분들께 들려주고 시픈 사연이나 좋은 글귀 있으시면 스팀쳇(089uj)이나 댓글로 달아 주시면 선정을
통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 목소리 싫으시면 글만이라도 읽어주세요 ㅋㅋㅋ
하지만 청취자 여러분은 길가다 큰~돈 주으세요~ 복 받으실 꺼에요~!!^^


KakaoTalk_20170709_201117738.gif

Sort:  

Congratulations @muksta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넵 감사합니다~^^

아 정말 목소리 좋으시네요.. 좋은 시와 함께 잘 들었습니다.
종종 부탁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성민님!!^^ 오늘이 보이스스팀 세번째네요!! 부족하지만 꾸준히 해보려구요~^^ 좋은밤 되세요~^^

네 오우 처음 들은것 같아요.. 목소리 너무 좋습니다요~~ ㅎㅎ

UPVOTED.
very good.
I would be happy if you like to follow me and give your opinion about my posts.
Thanks

땡큐베리머치

밤 늦은 새벽에 듣기 좋은 목소리시네요..
라디오 청취자가 된 기분입니다.
굿밤 되세요..

ㅎㅎ 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굳드림하세요~

오오 목소리를 넣을 수도...처음 겪는 경험이네요 ㅎㅎ

스팀잇 갓 탤랜트라는 이벤트에 노래하시는거 올리셔서 저렇게 올려도 될거 같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여러가지 도전해보세요 스팀잇 재미있잖아요~^^

마이크에 너무 가까이대고말씀하시는거아닙니까ㅎㅎㅎ 느껴집니다..ㅋㅋ

죄송합니다 임대해주신분에게 추가 임대를 받다가 임대 파워가 회수되서 보팅파워에 문제가생겼습니다. 약 3달러가량씩밖에못찍어 드렸습니다.하루만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호 듀리얼님 찾아 오셨군요!! 감사합니다~^^ 마이크에 가까이 안갔는데 다들 들리는게 다른가 봐요 ㅎㅎ 내일 또 뵈요~^^

제목에 벌써 ';'마크를 사용하는 실천력에 놀라고 갑니다!
깜짝

오호 역시 라이언님 어제 포스팅 "세미콜론"을 들으셨군요!!!^^ 사소한것 가지 발견 해 주시는 마음 관심인거죠!!^^ 항상 감사합니다!!

오....목소리... 오...ㅋㅋ 잘 듣고 갑니다~

오... 목소리...오웨엑 아닌가요?^^ 잘들어주셔서감사해요 카일님!!^^

ㅋㅋㅋ 겸손하시긴요~ 먹스타님~

목소리가 정말 감미롭습니다. 한우 투쁠 마블링 같습니다!

인하이님~감사합니다!!^^요즘아재개그 너무 재미있게 읽고 있습니다!!센스있는 댓글 달도록 노력 해볼께요~^^

잘 보고(듣고) 갑니다~
팔로우도 하고 갈게요!

넵 감사합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49.61
ETH 2321.3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