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이스스팀#3] 먹스타의 "스팀잇 빛나는 밤에~^^;"

in #kr7 years ago

마이크에 너무 가까이대고말씀하시는거아닙니까ㅎㅎㅎ 느껴집니다..ㅋㅋ

죄송합니다 임대해주신분에게 추가 임대를 받다가 임대 파워가 회수되서 보팅파워에 문제가생겼습니다. 약 3달러가량씩밖에못찍어 드렸습니다.하루만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오호 듀리얼님 찾아 오셨군요!! 감사합니다~^^ 마이크에 가까이 안갔는데 다들 들리는게 다른가 봐요 ㅎㅎ 내일 또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