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스팀#4] 먹스타의 "스팀잇 빛나는 밤에~^^;"

in #kr7 years ago (edited)

iPhone_17.jpg

안녕하세요 먹스타의 "스팀잇 빛나는 밤에~^^;"입니다!!
여러분은 자기계발서 처럼 사십니까? 수필처럼 사십니까?


자기계발서 VS 수필

어떻게 살것이냐?
생각하면 딜레마에 빠지곤 하죠.

자기계발서 처럼 살것이냐??
수필처럼 살것이냐?

자기계발서에서는 이렇게 말합니다.
왜 더 열심히 살지 않냐고 충고하죠.
어떡하면 시간을 더 알차게 쓰고
더 성공에 가까워 질 수 있는지
더 부지런히 더 성실하게 더 치열하게 살아야 후회가 없을꺼라구요.

하지만 수필에선 이렇게 말합니다.
주로 여백과 느림과 내려놓음을 이야기 합니다.
부족하면 좀 어떠냐? 모자라면 좀 어떠냐?
인생이 작지만 큰 행복이 더 많다구요.

우리 하나에만 치우칠 필요가 있을까요?
그날 그날 맞게 균형 맞춰서
자기계발서 처럼 또는 수필처럼 인생을 써 내려가는건 어떨까요??
오늘도 행복하게 하루를 보냈을 여러분과 함께...

여기는 먹스타의 스팀잇 빛나는 밤에


KakaoTalk_20170808_162136642.jpg

손글씨를 멋지게 써주신 @sunshineyaya7님 감사합니다~~^^


참고

"스티미언 여러분들께 들려주고 시픈 사연이나 좋은 글귀 있으시면 스팀쳇(089uj)이나 댓글로 달아 주시면 선정을 통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 목소리 싫으시면 글만이라도 읽어주세요 ㅋㅋㅋ
하지만 청취자 여러분은 길가다 큰~돈 주으세요~ 복 받으실 꺼에요~!!^^


KakaoTalk_20170709_201117738.gif


<지난 "먹스타의 스팀잇 빛나는 밤에~^^;">

#3 -"뒷모습" https://steemit.com/kr/@mukstar/4tp8s5
#2 -"세미콜론" https://steemit.com/kr/@mukstar/mlkuv
#1 beta버젼-"뾰족한지붕" https://steemit.com/kr/@mukstar/5suajy

Sort:  

헐~ 먹스타님 이렇게 멋진 목소리가~ 성시경목소리다~ 잘자요~!!

ㅎㅎㅎ 로이최님 감사해요~^^ 잘자요~ ㅋㅋ 굳드림입니다!!

아... 오늘은 보이스뿐만 아니라... 내용도 너무 좋아요^^
두 번 듣고 갑니다^^

지누킹님이 저의 든든한 스팀잇 지원군입니다!!^^ 감사합니다!!

귀가 녹아내립니다..............

아이작님 지금 대프리카 아니죠 녹지마세요 ㅠㅠ아재네요 젊은아재 ㅋㅋㅋ

크으~~👍🏻
잘듣고갑니당

윤딩님 감사합니다~^^ 이모티콘 어찌 저리 잘쓰실까~^^

목소리 좋으신데요~
살아가는데 정해진 정답은 없는거 같아요^^

네넙 맞습니다 본인의 선택 군형 맞춰가며 살아가면 좋지요!!^^

먹스타님도 대문받으셨군요 ㅎㅎ손글씨대문..ㅋㅋㅋ요즘대세인가봅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사이다하나마시면서들어야지.....ㅋㅋㅋㅋ

초창기때 받았지요 냉큼!!^^ 요즘은 더욱 고퀄이 된듯 합니다~^^ 나중에 목소리에 치즈와 크림소스 더 얻어 나갈께요~사이다에 질수 없으니!!^^

캬.. 목소리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시네요!!
내용도 너무 좋구요.
잘 듣고 갑니다

아마군님 잘들어주셨다니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포스팅 잘 보고있습니다~^^

오~~~ 목소리 좋으시네요.
후회하지 않을 정도만 살면 되지 않을까 생각해보네요.^^

이노무짜쓰님 포스팅처럼 스포츠 경기 누가이길것이냐 본인의 선택이죠~^^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muksta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땡큐베리머치

맞아요~ 항상 열심히 치열하게 사는 것도 쉽지 않아요. 과부하가 오면 오히려 더 좌절하게 될 수도 있고 열심히 살다가 또 조금은 쉬어가기도 하고~ 균형맞추면서 사는게 중요해용..이와중에 꿀보이스!! 잘 듣고 가요

허니더그레이트님 감사해요~^^댓글을 늦게봤네요!!^^ 좋은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703.52
ETH 3449.65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