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타의 배가 허기진 밤에...#1] 뾰족한 지붕 (음성 포스팅 시도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20.jpg

스팀잇을 같이하는 친구녀석이 음성 포스팅하면 어떻겠냐는 말에 속는 셈 치고 고민 고~오~민 하다가 이시간에 한번 올려 봅니다!! ^^
뭐든 처음 시도하는게 중요한거 같다며 용기를 주네요~

그래서 간단하게 1분에서 2분정도 되는 길이의 음성 포스팅을 올려 보려 합니다!!^^
제목은 옛날 고3 대입공부 때 고시원에서 항상 듣던 "별이 빛나는 밤에"를 패러디한 "배가 허기진 밤에"입니다!!
먹스타의 노력이 기특하지 않습니콰아~~~~ㅋㅋ

저는 구어체인 라디오 오프닝 글귀를 좋아하는데요
스티미언 여러분께 들려드리고 싶은 글귀를 늦은 저녁 때 마다 간간히 음성 포스팅으로 읽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목소리가 새벽 2시처럼 처지는 목소리라...^^)

용기내서 목소리를 공개하게 되는 시간이네요~
핸드폰에 있는 음성녹음으로 컴퓨터에 음악 틀고 녹음해서 허접할 수있습니다 ㅋㅋ
부끄럽네요 ㅋㅋ (응원댓글은 먹스타도 춤추게 한다!!ㅋㅋ)



뾰족한 지붕

배가 허기진 밤에~

추운지방의 집들은 전부 뾰족한 지붕을 갖고 있는데요.
눈이 많이 오고 눈의 무게가 엄청나서 지붕의 경사가 완만하면 무너져 내릴수도 있기 때문이래요.
그래서 뾰족한 지붕의 급경사를 만들어서 눈이 쌓이지 않고 흘러 내리게 하는 거죠.
저 사람 말은 너무 뾰족해. 저 친구 성격 너무 뾰족해. 우리 이런 애기할때 있잖아요.
그 날카로움에도 혹시 이유가 있는건 아닌지 그냥 담아두면 무너질까봐 그래서 더 뾰족하게 구는건 아닌지 오늘은 옆 사람들을 한번 더 유심히 봐야겠습니다.

8월 10일 먹스타의 배가 허기진 밤에~^^


KakaoTalk_20170722_160243429.jpg

대문사진 만들어주신 우리 yel님께 너무나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참고

스티미언 여러분들께 들려주고 시픈 사연이나 좋은 글귀 있으시면 댓글로 달아 주시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목소리 짜증나거나 재수 없으면 글만이라도 읽어주세요 ㅋㅋㅋ

KakaoTalk_20170709_201117738.gif

Sort:  

post a great can be useful can be used as experience .semoga be a friend who can help me in order to like you ..... to dream and hope in reach. like @yooraa need dukugan friend. greetings esteem.

네네 땡큐베리머치~^^

목소리 너무 달달하네요ㅎㅎㅎ
녹고 갑니다^^

지누킹님 시범서비스인데 리스팀까지... ㅋㅋㅋ 감사합니다~^^

앙 지금 회사라서 들은 수는 없지만 나중에 꼭 찾아서 듣고 싶네요
ㅎㅎ

ㅎㅎ 들으시면 귀청소 하셔야 할텐데...^^ 그용기 감사합니다 ㅋㅋㅋ

목소리가 너무좋아요:-)

오호 우리 최연소 스티미언 킹빗님 아드님 아니십니까?^^ 방학에 스팀잇이 좋은 경험이 되면 좋겠네요 그림 열심히 그려 주세요~^^

박하사탕님이 킹빗아드님이셨구나 응원하러가야지ㅋㅋ

넵넵 ㅋㅋㅋ 최연소 스티미언입니다!! 방학기간에 즐겁게 하면좋겠어요!!^^

배가허지긴밤에...ㅋㅋㅋ
먹다지친밤에~
vlog와 어느정도 비슷한컨셉인데ㅋㅋ 재밋네요

오호 듀리얼님!!^^ vlog??요건 뭐에요??

비디오 블로그라고 벤티님께서 하시는 동영상블로그라고보면될듯합니다~ㅎㅎ

ㅎㅎㅎ 동영상 까지는 자신이 없고 목소리만으로 충분합니다 ㅋㅋㅋ 여친이 폰팅만 하자고 했던 기억이 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