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밴이야기] 20. 직장인밴드 공연.. 4월28일(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밝은 음악과 즐거움을 꿈꾸는
직장인밴드 Mong의 드럼을 맡고 있는 @mssy1004입니다

요즘 회사 일들로 정신없이 보내다보니..
포스팅 수도 줄고..
그리고 밴드 연습시간도 많이 줄고 있네요..
공연 날짜는 잡혔는데.. ㅠㅠ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네요

1523501928090.jpg

이번 직장인밴드 공연 홍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일시 : 2018년 4월 28일(토) 6시부터~
장소 : 홍대 스테이라운지
참여팀은.. 천송이밴드, 이나폴, 저희 몽팀, 그리고 배드래빗이라는 팀이 공연을 하네요..

대부분 그렇듯이 직장인밴드 공연은 무료인거 아시죠^^

이번 공연은 배드래빗의 리듬기타이자 서브보컬인 후배가
같이 공연할 팀을 모았네요..
직장인밴드는 단독으로 공연하기는 대관비용도 그렇고
곡 수도 그렇고 관객도 그렇고..
이러 저러해서 팀을 모아서 하는 경우가 많네요...

천송이밴드는 20대의 젊은 피들이 모여서 하고 있는 밴드팀이구요..
이나폴은 인사는 했는데.. 뭐랄까? 다들 독특함이 있는 팀이라 정의하기가~
배드래빗은 이전 동호회 활동할때 올드보이라고 40대 이상의 분들이
모여서 하는 밴드이죠.. (카리스마가 장난아닌 팀이기도 하구요)

아마 다양한 곡들이 연주되지 않을까 싶네요^^

                   With Mong

@mssy1004.. 제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and follow me.. Thank you!

Sort:  

오~공연 하시는군요.
여기 스팀잇에서만도 많은 분들이 가보실 수 있겠는데요.
멋지십니다.^^

ㅎㅎ 그랬으면 좋겠지만 주말이라 어케될지는 ㅎㅎ
암턴 열심히 준비해야죠^^

공연날이 얼마 안 남았네요!
응원합니다. 화이팅^^

네 열심히는 준비하려고 하는데
잘 할지는 ㅎㅎ

전 악기 잘 다루는 분들이 그렇게 신기하던데 대단하십니다.
공연 잘 하세요 ^^

아 전 취미라 그리 잘 하진 못하지만
열심히 준비해보려구요^^

스팀잇 네임 챌린저에 제가 @mssy1004님을
지목하였습니다.
부담 가지지 마시고 작성 한번 해 보세요.ㅎ
꼭 해야되는 건 아닙니다^^
https://steemit.com/steemitnamechallenge/@autokjk70/steemit-name-challenge-autokjk70-18-04-14-cdcd58b33d36d

ㅎㅎㅎ 오늘은 일정이 빡빡해서 내일 저녁에 도전해볼께요
닉네임이라 ㅎㅎ

부담갖지 마시고 시간되실 때 천천히 하시면 됩니다. 해보니 재미있네요.ㅎ

ㅎㅎ.. 네~~ 편안한 맘으로 해볼께요^^

!!! 힘찬 하루 보내요!

넵 힘찬 하루 알뜰하게 쓸께요^^

Congratulations @mssy1004!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와우~ 밴드 공연이라니 저말 멋지십니다~

^^.. 감사합니다.. 일정이 빡빡해서 잘 준비가 될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직장인 밴드라니 멋집니다^^

나름 취미생활로 직장의 스트레스를 힐링하는 중이죠 ㅎㅎㅎ
그리 잘 하진 못한답니다^^;;;

응원합니다. 점심시간 보팅이벤트로 보팅드리고갑니다^^

아.. 답이 늦었네요.. 보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934.10
ETH 2452.9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