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밴이야기] 19. 멤버 소개.. 빛이 나는 기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밝은 음악과 즐거움을 꿈꾸는
직장인밴드 Mong의 드럼을 맡고 있는 @mssy1004입니다

요즘을 일이 많아서 포스팅이 조금씩 늦어지네요ㅠㅠ

오늘은 팀원 소개 세번째로
몽팀에서 베이스를 맡고 있는 L을 소개할까 합니다..

L군..
이번 6월에 배짱과 파워와 실력과 미모를 담당하는 J양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친구입니다..

25348359_929393897217196_4914018334783226258_n.jpg

L을 처음 만난건..
2015년 여름이 조금 지난 시간이었습니다..
L은 펑퍼짐한? 반바지에 슬리퍼였던가? (정확히는 기억이 가무르르..)
첫 날 간단하게 인사를 하고 헤어질 줄 알았는데..
가볍게 인사하면서 식사하자는 것이.. ㅋㅋㅋ

1454297538348.jpeg

이야기를 들어보니 동호회에서 기타를 지원한 것이 아니라..
베이스를 지원했다가 떨어져서 기타를 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는 그의 과거 이야기~~
어릴 때 한참 기타를 칠때는 10시간 형이라고 불렸다고 하더군요
하루에 10시간씩 연습실에 앉아서 기타만 쳐서 생긴 별명이랍니다^^

그리고는 실용음악과를 입학해서 1년을 다니다가..
음악으로 먹고 살기가 힘들겠다는 생각으로 과감하게 학교를 때려치우고
약대를 입학하고는 박사까지~
열심히 살아온 친구죠..

1521437920965.jpg

그래도 음악에 대한 열정이 있었기에..
홍대에서 인디밴드 활동도 했었고
그리고는 우리팀에 합류하게 되었네요..

어떻게 보면 실력이 워낙 출중해서
팀에서 이렇게 저렇게 할 말이 많겠지만..
실력의 차이라던가 연습의 차이라던가 에 대해서는
말이 아끼면서 팀을 생각하는 친구인듯..

기타 치시는 분들이 대부분 그렇듯이
워낙 다양한 장비를 사고 팔고 사고 팔고를 반복하는 친구죠..
위의 사진은 이번 공연을 위해 새롭게 셋팅한
패달들이네요.. ㅎㅎㅎ

운이 좋게 이런 좋은 친구를 동생으로 두게 되고
같은 팀을 한것도 참 행운이네요.. ^^

L이 좋아하는 Michiya Haruhata의 春畑道哉 라는 곡이네요..
원래는 L이 연주했던 Next Season을 찾았는데.. 검색이 잘 안되네요..

                       With Mong

@mssy1004.. 제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and follow me.. Thank you!

Sort:  

축하합니다 소통의 가치 이벤트 #3 풀보팅에 당첨되셨습니다!
이벤트는 내일도 계속됩니다!

앗.. 감사합니다.. ^^ 내일의 이벤트도 기대해 봅니다^^

일이바쁘시군요ㅜㅜ 기운내서으쌰으싸하세요!!^^

열심히 기운을 내고 있습니다.. ㅎㅎ..
응원 감사해요^^

Congratulations @mssy1004!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와우~ L군 미모를 담당하는 J 양과 결혼을 하신다니 정말 축하축하 드려야 겠군요.
음악하다 먹고 살기 힘들다고 약대 가시다니 능력자 이신가 봅니다

ㅎㅎ.. 저도 진심으로 축하하고 있답니다^^
L군의 집중력은 정말 놀랍다고 할까요? 암턴 대단한 친구인건 맞습니다^^

와~쟁쟁한 실력파 밴드시네요.
전에 커플이 탄생했다는 글 읽었는데 그 분이시군요.
행복한 분위기의 밴드 이야기 계속 기대됩니다.^^

저만 잘하면 완전 실력파인데.. ㅎㅎ
행복한 직장인밴드 생활을 오래할 수 있었으면 하네요^^

역시 공부를 열심히하시는분들은 매사에열심히하시네요

그러게요.. 뭔가에 열중하는 모습이 멋진 친구이죠

우와우와...
결혼을 앞둔 커플!!!
뭔가 단어만 봐도 꽁냥꽁냥 좋네요 ㅎㅎㅎ
10시간 형이라고 불릴 정도로 열정적인 멤버라니!! 좋은 멤버를 두셨네요 ㅎㅎㅎ

ㅎㅎ.. 둘이 어떻게 눈이 맞았는지.. ㅎㅎ
암턴 좋은 인연으로 동생부부가 생겨서 기분좋으네요~~

하루에 10시간 연습.. ㄷㄷ 합니다
게다 음대 다니다 약대로..
근성이 엄청나신거 같네요

그러게요.. 근성과 끈기는 대단한 친구인듯 합니다..
항상 따라가려고 노력하고 있죠^^

와~~ mssy1004님도 멋지지만 L님도 엄청 멋진 분이네요^^ 이 밴드 응원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희 팀은 가족이죠.. ㅎㅎㅎ
응원에 힘입어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앗.. 감사합니다.. 짱짱~~ 고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36.35
ETH 3483.1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