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랜만입니다ㅠ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mspower 입니다.

항상 '글을 써야지' 하면서 오랫동안 steemit을 못했네요.

이런저런 바쁜 일들도 있었고, 몸이 조금 좋지 못한 점도 있었고요.. (이 내용은 다음에 한번 포스팅을 해볼게요 ㅎㅎ)

또한, 글을 쓰는 것에 대한 부담감도 많았습니다. 이게 제일 큰거 같아요.

고민한 결과, 제 생각을 자유롭게 편안하게 쓰면서 소통을 하는 것이 좋다는 판단을 했습니다.

좋은 글 컨텐츠가 생기면 신경써서 쓰고, 없다면 자유롭게 쓰려고요!!

1일 1글은 힘들더라도 노력해보려고 합니다.
지금 부터 시작!

KakaoTalk_20190224_135814240.jpg

오늘은 와이프와 함께 동네 자주가는 카페에 와 있습니다. 주말에 별 일이 없으면, 우리 부부는 거의 동네 카페에가서 시간을 보냅니다.

와이프는 요즘 영상편집을 하고 있고, 저는 책을 읽거나 관심있는 분야의 유투브를 보거나 영어공부를 조금씩 하고있어요.

책을 읽는 것이 익숙하지 않은 제가 요즘에는 소설에 눈을 떴습니다. 소설책을 거의 접하지 않았다가, 친구에게 선물받은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을 한번 보고나서, 흥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 다음에는 집에 오래 묵어있던 '전갈의 아이'를 읽고 얼마 전에는 와이프가 추천한 '미스 함무라비'를 다 읽었어요.

'미스 함무라비'라는 소설을 재밌게 보면서 '미스 함무라비'드라마도 조금씩 보고 있습니다. 사실 와이프가 정말 재밌게 본 드라마라서 저에게 소설책을 선물로 사주었습니다. 저는 드라마를 처음부터 정주행 하고있습니다.
판사들과 사회 약자들의 이야기, 우리 주변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이야기를 다루면서 사회 부조리에 대해 생각할 기회를 주는 드라마 입니다. 이건 다음에 포스팅으로 이야기 해보면 재밌을거 같네요.

내일이 월요일 시작이라는 생각으로 살짝 우울하지만, 마무리 잘하고 마인드 컨트롤을 해야겠네요^^

다들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눈 높이에서 본 파도

눈 높이에서 촬영한 파도 입니다. 그렇게 잔잔한 파도는 아니었지만, 눈 높이에서 바라보니 그 ...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오오오오 다시보니 반갑네용!
1일1포 화이팅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엔 꼭 미스 함무라비 포스팅 해주세요. 궁금해요~

@aileecho 님!! 정말 오랜만입니다. 잘지내셨죠?!
자주 올게요! 자주 놀러갈게요~
미스 함무라비 드라마 정주행 중인데, 다 보고 포스팅 할게요!!
어떤 내용으로 쓸까 고민 하면서 보고 있습니다^^

서평도 한번씩 올려주세요~ ㅎㅎ

넵ㅋㅋ 서평은 진짜 부담되는거 같지만 제 수준에서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편하게 하세요! 오랜만이시네요~ 금요일날 공차러오셔야죠!
소소님 포스팅에
제가 대문제목 정해주시라고
댓글을 달았는데 답이 없으셔서~
전해주세요 ^^

풋풋스 글을 항상 보고 있는데, 시간이 잘 안맞네요 ㅠㅠ.. 이번 주 금요일은 여행을 갑니다ㅠㅠㅠ
소소님께 전했어요~^^

감사합니다!! ㅋㅋ 여행 잼나게 다녀오세요^^

Congratulations @mspowe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편하고, 행복하게... 자주
만나요.^^

@hansangyou 님! 감사합니다. 마음 편해지는 댓글 감사드립니다.
마음이 훨씬 가볍네요!

컴백 횐영!! 자주 뵈요^^

반갑게 맞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아자아자! 자주 오겠습니다~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어떻게 안좋으신지 모르겠지만 빨리 완쾌되셨으면 합니다.
이왕이면 책읽는 취미는 쭉 가져가심이 좋겠네요.^^

가시고기님! 반가워요~ㅠㅠ 제 병에 관해서 공부좀 하고 포스팅도 해보겠습니다.
많이 심각한거 아닙니다~~ 걱정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책은 매주 한권을 보고 있습니다. 쉽게쉽게 읽히는 책을 보고 있는데, 점점 다양한 책들을 접해보려합ㄴㅣ다^^

돌아오셨네요.
편하게 글을 쓰면서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가 재미있었다는 얘긴 들었었는데..
책 읽으시고 좋은 책 있으면 소개도 하고 하시면 더 좋겠어요.^^

반갑습니다 @gghite님! 맞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을 놓으니 스팀에 빨리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렇다고 예전엔 싫었던건 아닙니다 ㅎㅎ)
미스 함무라비는 책은 다 읽었고, 드라마를 보고 있습니다.
드라마를 다 보고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많은 생각을 들게 하는 드라마입니다.
책들을 읽으면서, 좋은 책은 꼭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약속!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56.67
ETH 2327.6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