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가입인사, 드디어 자기소개 해봅니다.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71214_152333757.jpg

안녕하세요.

양평에 살고 있는 가정주부 @mslee 입니다.

남편인 @lklab2013 소개로 스팀잇에 가입은 꽤 오래전에 해두었으나 이제야 첫글로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위의 사진이 남편과 저랍니다!

아마도 얼마 전에 있었던 스팀잇 밋업이 저를 움직이게 한 가장 큰 원동력이 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직접 스팀잇을 열심히 하시는 분들을 뵙고나니 저도 시작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불끈불끈! 들더군요. 스팀잇에 대한 애정도 생기구요. 그 후로도 많은 시간이 흐르긴 했지만 말입니다.
하하하하.

저는 맛있는 것을 먹는 것을 좋아하고,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길 줄 아는 사람입니다.

또 미니언을 너~무 좋아하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앞으로 저의 일상과 생각들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스팀잇이 되기를 바라며..
가장 최근에 구입한 미니언즈 굿즈와 함께 마무리 인사 드리겠습니다.

귀여운 미니언즈 바디젤 3종 세트랍니다 :) 꺅!

IMG20171214145538.jpg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동적인 @mslee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잊지못할 @mastertri님이 그러는데 정말 분위기있는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뼈다구 하나 사드시라고 0.3 SBD를 보내드립니다 ^^

고맙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부부스팀 하시는군요!
좋아보이십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해보려구요 ㅎㅎ

와! 이제 부부스팀인가요ㅋㅋㅋ
만나서 반갑습니다 :D
미니언 덕후시군요!!

저는 스팀덕후, 청년덕후 seaturtle 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자주 만나요 :D

저희 부부의 스팀 시작을 첫번째로 축하해주셨군요. ㅎ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량님 사모님 오셨군요~ : )

환영합니다! @축하해

반갑습니다.
여기 김한량님 팬들이 많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부탁드려요 ㅎ

반갑습니다. 김한량님 팬입니다.

스팀잇 입성을 환영합니다~~~
부부사이 아주좋아보여서 부럽습니다^^
앞으로 멋진활동기대할게요~
팔로잉,보팅하고 갑니당+_+

부부스팀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38.18
ETH 2645.2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