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오랜만에 눈이왔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아침에 출근전 베란다에 담배 한대 피러갔다가,

황령산에 눈이 덮혀있는걸보고

곰곰히 몇년만에 보는 풍경인가. .생각해보니

기억이 나질않네요ㅎㅎ

출근길에는 눈보다는 눈비?라는표현이 맞겠네요.

새벽에 조금 두껍게 왔나 봅니다.

부산에서도 새하얀 설원 같은 풍경을 보고싶네요. .

Sort:  

3월인데 눈많이오더라고요..

막바지추위 감기조심하세요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좋은정보감사합니다^^

음 킬리만자로느낌이랄까요?ㅋㅋㅋ 부산에는 눈이잘안온다들었는데..ㅋㅋㅋ

네 쌓이는건 몇년에 한번정도에요. . ㅎㅎ

다시 겨울이 오는건가요? 그래도 경치는 멋지네요^^

^^ 감기조심하세요ㅎㅎ

눈 덮힌 산 ㅎㅎ 운치있네요~^^

감사합니다~^^

오호 눈이 왔었군요.
이야기만 들었는데 사진보니 더 실감가네요

넵^^오늘도좋은하루보내세요

부산에도 눈이 왔었군요.
3월의 눈이라니..그러잖아도 날씨가 웬 변덕인가 생각했었는데..
눈덮인 산이 멋스럽네요.^^

몇년만에 보는건지모르겠네요^^

3월인데 눈이와도 되는건가요
눈이 많이왔네요
여기도 조금 왔어요^^

^^ 이제 저 눈을 마지막으로 봄이 오려나 봅니다.

봄이 왔네요. 미세먼지와 함께 ... :( 그래도 빛나는 봄날이네요 ^^

네 좋긴한데 먼지가진짜많네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