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보팅해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스팀이미지잉.jpg

보팅받으면

스팀잇이

"더"

즐겁다

참가방법

댓글 리스팀

보팅파워 50프로 까지

매일 진행~

파우우워업 예정입니다

더욱더 즐거워 지시길 바랍니당

Sort:  

참가합니다.
보팅하고 리스팀 합니다.

보팅완료 ! 보팅감사합니다~ 더 많은 분들과 보팅의 즐거움 나누도록하겠습니다 ^^
최근 글이 없으셔서 댓글에 보팅해드립니다 ~

참여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보팅완료 ! 아직 블로깅을 시작하지않으셔서 댓글에 보팅해드립니다~
좋은글로 스팀잇에서 뵐께요 응원합니다 ! ^^

리스팀도 하고 참여합니다

보팅완료 ! 새로운 포스팅이없으셔서 댓글에 보팅해드립니다 ^^
좋은글로 다시뵙겠습니당 화이팅!

오늘부터 참여해봅니다!

보팅완료 ! 화포식당 고기가 너무맛있어보이네요~ 2014년도에 비트코인 기부하신거 ..
새삼 놀랍네요 그때가격4달러..지금은 10만원이상의가치라 ^^;;

보팅완료 ! 인생경영10계명 잘읽고갑니다 밑에 짧게 요약해놓으신글 너무좋았습니다 !
매일 참여하셔서 소소한 기쁨얻으시길 ~

댓글달면 되나요? 뉴비의 세계는 힘드네요 ㅎㅎ

보팅완료 ! 넹 댓글다시면됩니다~리스팀 버튼은 댓글달기 왼쪽에있습니다 ~
뉴비가 미래다!! 스팀잇에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 또한 없다 !! 화이팅입니다 ^^

이벤트 감사합니다.^^

보팅완료 ! 가즈아님 오늘도 참여해주셧네요~ 프로필 가즈아! 뇌리에 팍팍 박히는듯~^^

오늘도 참여합니다!! ^^

보팅완료 ! 리스팀으로 더 많은 분들과 기쁨을 나눌수있도록 해주세용^^

보팅완료 ! @rainingfall 님도 늘행복하시길 바랄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