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 인생 경영 10계명 [완전한 자기경영법](한국경제신문i)

in #kr6 years ago (edited)

사업에만 경영이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인생에 있어서도 경영이 필요합니다.

인생 경영은 나이를 불문합니다.

10대부터 100대까지 제대로 된 인생 경영이 필요합니다.

퍼펙트한 사업도 중요하지만 퍼펙트한 인생 경영도 중요합니다.

2018년도 새해를 맞이하여

제가 틈틈히 읽고 있는 책 '완전한 자기경영법'(한국경제신문i)의 내용 중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실만한 '인생 경영 10계명'을 공유합니다^^

인생 경영하실 때 참조하시면 좋을듯해요~

물론 각자의 인생 철학이 있으니 10계명을 강요하는 것은 아닙니다.

취할 것은 취하고 버릴 것은 버리시면 됩니다.

여러분의 성공적인 인생 경영! 퍼펙트한 인생 경영을 응원합니다^^


(인생은 장기전입니다)


(답을 낼 줄 알아야 합니다 / 고독할 줄 알아야 합니다 / 행복할 줄 알아야 합니다)


(큰 문제를 해결하고, 세상의 문제들을 해결하는 리더가 됩시다)


(뛰어난 관찰자가 뛰어난 문제해결자입니다.)


(고독이 사람을 성장시킵니다. 성장하려면 고독의 시간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관계의 옷을 벗고 날것의 자신을 직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인간이 피할 수 없는 것은 죽음입니다. 늘 죽음을 염두해 두고 살아야 합니다.)
(내가 죽은 뒤에 나는 어떻게 기억될 것인가? / 내가 죽은 뒤에 나는 어떻게 기억되고 싶은가?)
(내가 죽은 뒤에 나는 세상과 어떤 소통을 할 수 있을까?)


(인생에 있어서 많은 부분을 권력과 돈으로 해결할 수 있지만, 그 권력과 돈이 때로는 파멸을 재촉하기도 합니다. )
(늘 돈과 권력의 마성을 조심해야 합니다.)


(가속 페달을 밟으며 전진하되, 간간이 브레이크도 누르며 인생의 의미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치열하게 살아가는 동시에 간간히 휴식의 여유와 나눔의 기쁨도 누리며 살아갑시다.)
(돈과 권력을 얻었다한들 행복하지 않다면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세상을 다 가졌어도 인생의 끝자락에서는 결국 빈손일 뿐입니다.)
(날마다 소소하게라도 주위 사람들과 먹고 마시며 즐거워 하시기 바랍니다.)
(무슨 일을 하든지 자기 일에서 보람(즐거움)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어떤 상황에서든지 감사의 조건을 발견하고, 우연과 행운을 기대하시기 바랍니다.)

Sort:  

좋은 글이네요 ^^
보팅 하고 더불어 리스팀 까지 해갑니다. ^_^

보팅 및 리스팀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구구절절 다 맞는 말이네요 ^^

공감해주시니 감사하네요^^
자주 소통해요~

뛰어난 해결자는 뛰어난 관찰자!
꼭 기억하고 갑니다!

넵 뛰어난 관찰력을 통해
뛰어난 해결자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그렇죠 인생 뜻만 세운다고 뜻대로 되지않죠...적절한 계획수립과 치밀한 실천방안이 중요한 듯합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넵 인간이 어느정도 통제가능한 노력과 실력 외에도
인간이 통제할 수 없는 우연, 환경변화 등과같은 외생변수를 늘 염두해두고 사는것이 참 중요한것 같아요^^

지금 제게 필요한 내용이네요~^^ 감사해요

필요한 내용이라고 하시니 감사하네요^^
퍼펙트한 인생 경영하시길 응원합니다~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고독하고 친해져야겠네요!!!

넵 감사합니다^^
답을 내는 가운데 문제 해결자가 되고
고독 가운데 성장하고
소소하게라도 날마다 행복을 누리시길 바라요^^
(소확행)

꿀모닝 ~~ 좋은 아침 좋은 글 고마워요. ^^

넵 꿀모닝입니다^^
오늘도 복된 하루 보내셔요~

감사합니다.
고독도 즐기며 살자구요~

고독할줄안다^^
자주 소통해요~

아, 저네요^^ 다 맞는 말이지만 님이 얘기하신 취사선택이 진리 중의 진리죠. 와...파워업 했더니 보팅 한번에 쫙 올라가네여.(네, 생색 맞습니다)

파워업 보팅 감사합니다^^
취사선택 잘하셔서 2018년도 도약하시길
응원합니다^^

Congratulations @cchstor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Thank you for always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29
BTC 67557.12
ETH 3500.5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