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없는 짧은 글

in #kr8 years ago (edited)

https://steemit.com/steemit/@the-alien/announcement-jumpstarting-new-tags-rewarding-comments-boosting-engagement-and-going-viral
스팀길드에서 함께 하고 있는 @donkeypong@the-alien 이 새로운 일을 벌였습니다.

Today I Learned 오늘배운거, FUNNY 웃긴거, NEWS 뉴스 등
부담없는 짧은 글이나 댓글에 파워추천을 하겠다는 내용 입니다.
@smooth 가 아이디어를 냈고 @smooth, @berniesanders , @nextgencrypto 의 추천파워를 사용합니다.
사진, 밈, 링크같은 것에 자신의 생각을 조금이라도 첨가해서 포스팅 하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해서 뉴스나 웃긴거 보고싶을 때 가야할 곳이 스팀잇이 되도록 하겠다는 취지입니다.


저도 kr 에서 개인적으로 비슷한 프로젝트를 하겠습니다.
평소처럼 글을 보다가 웃긴 글이나 댓글을 발견하면 상금 $5 즉시 보내드립니다.
지금 $25 있는데 5회 가능하겠네요. 돈떨어지면 그만하고, 기부금 들어오면 연장합니다.
이름하여 개그 콘테스트! 무조건 제가 웃기다고 생각하면 당첨입니다.


박근혜씨 길라임 드립 좋았는데 스팀잇 가입해서 인증하면 $5 예약 낙찰입니다.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게 웃을준비 되어있습니다요!

나는 한다 응원을 생각 너의
ㅎㅎㅎ

@morning, that's a good idea:)
It's very generous of you :)
$5 is a lot - make it $1 then you extend it to 25 times :)
it's hard to earn $1 these days.
If you give that away - whoever would be receiving that should be happy and forgive me if I didn't understand 100%.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2435.23
ETH 3369.4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