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고잡이] 성시경(성발라)의 거리에서~ [너를 알려줘]

in #kr6 years ago (edited)

성시경을 좋아하는 30대 중반 남성 @moonm00n 입니다.
쉽게 접할 순 없죠... 성시경을 좋아하는 남성을...ㅡ.ㅡㅋ
처음부터 성시경을 좋아하진 않았습니다. 그냥 부르는 노래들이 다 좋다고만 막연하게 생각하고 있었지...

그런데 앨범이 하나 둘씩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점점 늘어가는 노래실력을 보며 어느순간 좋아졌습니다... 그 정점을 찍었던 게 거리에서... 였습니다...

상병이 꺽일 때쯤 군대에서 들었던 걸로 기억되네요!! 음악방송에서 라이브로 부르던 걸 들었을 때 조금 충격을 받았습니다. 예전의 성시경이 아닌 다른 사람이 부른다고 생각될 정도로 급격히 성장한 모습이었습니다.

그 이후로도 수많은 히트곡을 내고 있으며 대부분의 곡들을 좋아합니다. 그렇지만 제 맘속에서 거리에서 만큼의 파급력은 없었던 것 같네요.(다른 노래들이 좋지 않다는 얘기는 아닙니다^^)

성시경에 대한 이미지 또는 예능에서 보여주는 모습과는 별개로 발라드를 대하는 태도 / 노력하는 모습이 마음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OST로 자주 찾아오는 것 같은데 하루 빨리 정규앨범이 발매되어 tv로 음원으로 찾아 왔으면 좋겠네요~~!!

그럼 그시절의 방송분을 올리면서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PS. 근데 동영상을 보니 노래실력과 함께 비쥬얼도 성장한 것 같습니다!!

Sort:  

[너를알려줘/3월2주차 보팅지원]

성시경 목소리 정말 좋죠...
저는 내게오는날이랑 거리에서는 두고두고 듣는 저장곡입니다 ㅋ

I don't know what to say....thank for share great post @moonm00n °♥ ˚ • ★ *˚ .ღ

전 성시경의 노래중 '그대네요'가 좋더군요.
그대네요. ♪♬정말 그대네요.♪♬~~
왠지 정말 기다리던 사람이 다가온 듯한 가사가 맘에 들어요.

아이유와 함께 부른 '그대네요' 도 명곡이죠!!

거리에서!! 정말 좋네요^^ 잘 듣고 갑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3월 2주)

들러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영문판 캘리의 식탁입니다.
https://steemit.com/art/@mmcartoon/comics-kally-s-kitchen-egg-avocado-salad

들러주심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24.30
ETH 3420.5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