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뉴비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이제 막 시작하는 30대  멍키포레스트(멍포)입니다.
제 아이디는 스팀잇 가입할 때  갑자기 발리의 원숭이사원이 생각나는 바람에 즉흥적으로 지었어요.

저는 여행을 좋아하고 취미로 주짓수를 합니다.
최근에 블록체인에 관심이 생겨 혼자 공부 중인데 쫄지마 블록체인! 아주 잘 보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어떤 주제로 컨텐츠를 올리면 좋을까 고민해봤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러시아의 아름다운 도시 상트페테르부르크에 대한 이야기를 먼저 올리려고 해요.
이곳으로 여행갈 계획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

앞으로 소통하며 지내고 싶어요~
잘 부탁 드립니다.

Sort: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하세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꿀팁) 글에는 #sharehows,
보다 깊은 노하우(&꿀팁) 연재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sharehows 님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러시아 이야기도 궁금하고 공부하고 계시는 블록체인도 궁금합니다~ 주짓수까지 하시다니 기대되는 포스팅이 엄청 많네요!!
자주 글 남겨주시면 자주 찾아올께요~
ps. 프사가 제가 요새 즐겨하는 위베어베어스 더퍼즐 프사네요 ㅋㅋ
https://cafe.naver.com/steemit2
네이버 카페인데 스팀잇 초보분들이 가서 보시면 스팀잇을 훨씬 편하게 이용하실수 있을꺼예요~! 강추합니다!!
스팀잇은 검색이나 카테고리로 보는게 좀 힘들어서요~
그럼 자주 뵈요~

@hjh0827 님, 반갑습니다. 네이버 카페 꿀팁도 감사해요^^! 저도 자주 놀러갈게요!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Loading...

Congratulations @monkeyfores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가입을 축하드립니다.

@kyju님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좋은 글들 기대할게요.

@glory7님 감사합니다 :) 차근차근 포스팅해볼게요. 소통해요!

반가워요! 멍포님. 저도 오늘 스팀잇 시작한 뉴비에요!
여행을 좋아하시는군요! 저는 동아시아만 여행을 가봤는데 멍포님께서 올려주실 상트페테르부르크 이야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gomi님도 오늘 스팀잇 첨 시작하셨다니 더 반가워요!! 저는 지금 이미지 올리는 것도 헤매는 왕초보ㅋㅋ gomi님 컨텐츠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Congratulations @monkeyfores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9.83
ETH 2574.3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