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움짤] @sexy46님의 대문디자인을 해봤어요! 역대급 오래 작업했네요 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모모꼬(@momoggo) 입니다!
으으 벌써 월요일이라니 끔찍하네요... 세상에.. 주말은 왜 이렇게 빠른지
평소와 다르게 이번에는 대문이네요 이번에는 @sexy46님의 대문을 만들어봤어요~
그 이유는 저도 대문이 만들고 싶은데 방법 아시는분 있으실까요?.
지나가다가 이 글을 보고 이벤트와 별개로 만들어 드려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배너.gif

평소와 다르게 움짤로 대문을 만들어봤어요!
그냥 평범하게 만들려다가 갑자기 실험정신이 번쩍 +_+
그래서 움짤로 만들게 됐죠.. 생각보다 움짤 속도가 느려서 처음에
일부로 이름이 먼저 뜨고 다음에 움직이도록 만들었답니다!
여기에 들어간 레이어 그룹만 해도 102개! 하면서 살짝 후회했습니다..

.레이어소름.gif

처음에 완성이 되고 나서 키를 잘못 눌러버리는 바람에 레이어가 밀려버려서
수정 작업을 2회... 하는 도중에 컴퓨터가 멈쳐버려서 중간부터 재작업 1회...
다 만들고 나니 이상한 잔상이 있어서 다시 수정을 1회...
조금만 어긋나도 102개를 다 수정해야 해서 정말 눈물의 작업이였습니다ㅠㅠ
오랜시간 작업한 만큼 @sexy46님이 좋아하시면 좋겠네요 ㅎㅎ

momoggo 대문(@surfergold).png
만들어주신 @surfergold님 감사합니다!

Sort:  

글씨체가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크래용도 움직이고 ㅎㅎ

ㅎㅎ그치요 어떻게 만들까 하다가 심플하고 귀엽게 만들었어여

세상에 ㅜㅜ 모모꼬님,,감사해요 아 ㅜㅜ 지금봤네요 정말 감사합니다.,애니메이션 형식으로 이렇게 완벽하게 해주실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ㅜㅜ 진짜,,너무감사해요,그리고 제가 너무죄송해서요..저 때메 이리 고생해주셨는데,,소액의 금액 보냈어요ㅜㅜ 진짜. 너무 감사해요,, 맘에 쏙들어요 ,너무 이쁘고 화사한데다 퀄리티자체가 전문가급 같아여

좋게 봐주시다니 기분 좋네요 ㅎㅎ 전 그냥 크레용님이 기분 좋게 사용하면 그걸로 만족하는데..돈은 굳이 안보내주셔도 된다고 했는데 보내주시다니 ㅠㅠ

리스팀할께여!감사해요

이야 멋지십니다 금손은 존경합니다 ^^ 굉장한 고민의 흔적이 보이네요

오호 그렇게 보이나요? 괴물군님의 엄청난 칭찬을 들어부렸네요 ㅋㅋ

와 금손...
저 계속 시도중인데 안돼요ㅜㅜㅜㅜㅜ흑흑 다른사진도 안되구ㅜㅜ 너무빨리 적용하고싶은데 미치겠어요ㅠ

헐 왜 정말 그럴까요 ㅠㅠ여기서 이미지 업로딩하면 잘만 올라가는데..
홍열쓰 실제적용.jpg

모모꼬님 저 됐어요!!ㅎㅎㅎㅎ 감사합니다!!

근데 뒷배경 색이 알록달록해서...ㅎㅎ
뒤에만 살짝 깔끔하게?ㅎㅎ바꿔주실 수 있나욤???ㅠㅠ
편하실때 바꿔주시면 소중히 쓰겠습니다

원하시는색 있으신가요?ㅎㅎ

음..하늘색 어떨까요?ㅎㅎ저는 미적인 감각이 제로라서ㅠㅠ

어떠신가요?ㅎㅎ

완전 좋아요!! 바로 적용시켰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ㅎㅎ 다행이네요 적용한 것 까지 확인완료!

컥.. 레이어 102개;;;
정성이 느껴지는 작업입니다~
위여운 그림에 어울리는 색감, Good!!!

오호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어울린다니 다행이네요 하핳

세상에 정말 정성스런 대문이네요 !!! 레이어가.. ㅎㄷㄷ 너무 예쁘기도 합니다 :) 잘 보고 가요^^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건 몰라도 정성하나는 엄청 듬뿍 들어갔죠

저도 대문이 만들고 싶은데 방법 아시는분 있으실까요??!?!?!
(요리조리ㅋㅋㅋㅋㅋ)

와...선물받으신 @sexy46 님 너무너무 좋으시겠어요
발에 풍선묶인 곰이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
역시 모모꼬님 금손이십니다!

@jeank님 재밌으시네요 ㅋㅋㅋㅋ 여유가 생기거든 놀러갈게요
요즘은 조금 바빠서리... ㅎㅎ 주말이라 시간내서 해봤거든요!
헐 생각해보니.. 곰도리를 좌우로 움직이게 할걸 그랬네요..
항상 뒤늦게 후회... 크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02.61
ETH 3485.2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