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디자인,움짤] @sexy46님의 대문디자인을 해봤어요! 역대급 오래 작업했네요 ㅠ

in #kr7 years ago

와 금손...
저 계속 시도중인데 안돼요ㅜㅜㅜㅜㅜ흑흑 다른사진도 안되구ㅜㅜ 너무빨리 적용하고싶은데 미치겠어요ㅠ

Sort:  

헐 왜 정말 그럴까요 ㅠㅠ여기서 이미지 업로딩하면 잘만 올라가는데..
홍열쓰 실제적용.jpg

모모꼬님 저 됐어요!!ㅎㅎㅎㅎ 감사합니다!!

근데 뒷배경 색이 알록달록해서...ㅎㅎ
뒤에만 살짝 깔끔하게?ㅎㅎ바꿔주실 수 있나욤???ㅠㅠ
편하실때 바꿔주시면 소중히 쓰겠습니다

원하시는색 있으신가요?ㅎㅎ

음..하늘색 어떨까요?ㅎㅎ저는 미적인 감각이 제로라서ㅠㅠ

어떠신가요?ㅎㅎ

완전 좋아요!! 바로 적용시켰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ㅎㅎ 다행이네요 적용한 것 까지 확인완료!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29.75
ETH 2571.5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