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난 스팀잇에서 이런 것들이 불편하더라.. 라고 생각 했던 것을 공유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momoggo)입니다!
휴가 복귀 했습니다! 다시 활동할게요 :)

network-2402637_1280.jpg

● 계기

스팀잇을 하면서 나는 참... 이런 것들이 정말 불편하더라라고 생각 했던 것이 있나요? 그리고 이러한 불편한 것들을 어떠한 방법으로 해결 했던적이 있으시면 그러한 사연이나 의견을 공유해주세요!

● 참여방법

  • 댓글을 통해 소중한 의견을 적어주세요 !
  • 보팅, 팔로우, 리스팀(선택사항)은 센스인거 아시죠? :)
  • 위 조건을 충족한 포스팅엔 제가 찾아가 20%에서 최대 50%까지 보팅을 해드릴게요!


@yunasdiy님 감사합니다!

Sort:  

가끔 궁금한건 바로 검색해보는데 제가 원하는건 안나오더라고요 ㅎㅎ
구글에서 치면 막나오는데 스팀잇글들이 나오는데 ㅎㅎ

그러게요 검색엔진이 너무 구린..? 크흡..

스팀잇 유입경로나 방문자 수를 알고 싶은데 어렵네요.😫

오호 그건 저도 궁금하네요 :) 그런걸 잘 알 수 있다면 더 좋을텐데요..

스팀잇에서 지원해주지 않으면 방법이 없어요😔

모모꼬님이 해결해 주실꺼죠???

  • 내 블로그에서 내가 쓴 글 리스트만 보기
  • 내 블로그에서 오래된 순으로 정렬 바꾸기

언제쯤 해결해주실껀가요??ㅋㅋㅋ

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건의하면 들어줄려나요?

스팀잇에 동영상 업로드가 안돼요

헛 링크로만 하면 안되나요?! 아니면 자체적으로 지원이 안되는?

휴가 잘 다녀오셨나요!?

스팀잇 하면서 불편한 것

  • busy 처럼 글 저장 기능이 없는 것
  • 댓글 20초 제한 (이번에 업데이트되면 없어질 기능)
  • 이웃 그룹 나누기 기능
  • 내 블로그 포스팅 리스트 및 메뉴 꾸밈 불가

거의 네이버 블로그나 티스토리 블로그처럼 바뀌면 많은 사람들이 사용 할 것 같은데. 예전 글들이 다 뭍히는게 너무 아쉽죠. 그리고 예전 글들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없다는게 참 아쉬운.

오호 정말 이러한 기능이 있으면 좋을텐데... 스팀잇은 너무 제한적이네요 ㅜ

  1. 에디터 모드에서도 사진을 드래그해서 바로 넣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 각 자가 태그를 만들 수 있었으면 좋습니다. 지금 기본 태그들은 두고요.

  3. 자체적으로 저작권법을 준수하도록 지금의 캣봇과 같은 봇들을 조금 더 업그레이드시켰으면 좋겠습니다. 어떤 식으로 출처를 기재하라라든지. 삭제하라라든지. 등.
    적극적으로 저작권법을 준수할 수 있게 지원했으면 합니다.

  4. 가계정은 신중하게 승인해주시길 바라며, 위법적이고 비도덕적인 행위시에 일반 개인 계정보다 강하게 조치 바랍니다.

  5. 다른 블록체인 기반의 SNS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앞서가지 않으면 도태됩니다. 앞서 갑시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5번이 가장 중요하네요 스팀잇은 정말 시스템적으로 개선이 많이 필요하다고 저도 생각해요 :)

정말 불편한 것 중에 하나가 공공기관은 방화벽에 막혀서
그런가 로그인이 안된다는 거.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올리면 누운 채로 올라가서
다시 편집을 해서 올려야 한다는 점.

공공기관에서는 막히군요 처음 알았네요..

검색이 잘 안돼서 불편해요~
검색 정확도가 상당히 떨어져요~

맞아요 저도 필요한 것을 검색할 때 마다 이상한거나 오래된 글이 많이 뜨더라고요 ㅠ

글 발행 예약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그 스팀잇 연동되는 어느곳에 예약기능이 있는걸로 알고있어요! 요기는 아니고요 ㅎ

댓글 알람이나 관심 유저들 즐겨찾기
기능이 있으면 좋겠어요 ㅎ

오호 그것도 좋네요 댓글달리면 뾰로롱~ 알람이 두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59.73
ETH 2599.77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