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콩이 점프점프 콩콩!!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momoggo)입니다!
오늘은 저희집 막내 콩이의 일상을 간단하게 동영상으로 올려볼게요
맛보기 콩콩입니다 먹을걸로 유혹하면 하루종일 일어서 있어요!

KakaoTalk_20180806_190055387.jpg


마무리는 애기시절 콩이의 뽀뽀입니다 :D


@yunasdiy님 감사합니다!

Sort:  

마지막 뽀뽀는 제가 다 설레이네요ㅎ

그쵸 ㅎ 다른 움짤도 몇개 더 만들어야겠어요! 더 설레가 해드려야겠네유

이런 영상볼때마다 정말 키우고싶어지네요ㅎ

애교가 넘치지요~ ㅎㅎ

아 너무 귀엽네요
개인적으로 흰둥이가 젤 좋아요^^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뭔가 흰둥이가 더 귀여워 보이는거 같아요 ㅎ

콩콩
빙글빙글
콩콩
냠냠
콩콩

헛 영상을 글로 표현 해주셨군요?!ㅋㅋ

어머~ 귀여워라. . . ^^

표정까지 생생하게 보면 더 귀여워요! ^^

아이고 귀욤귀욤 ㅋㅋㅋ
너무 이쁘네요

그치요 콩콩콩 점프하는 콩이! 음식에 대한 집념이 너무 강한거 같아요 ㅋㅋ

콩이 잘 지내고 있군요 ^^

너무나 잘 지내고 있지요 ㅎㅎ 필소굿님은 별일 없으신가요?

평일에 회사다니고 주말에 아이들과 지내다보면 별일이 있을 시간없죠 ^^
대신 요즘 뭘 해도 재미가 덜 하네요. 재미있는 것을 찾고 싶어요 ㅎ 혹시 추천해줄만한거 있어요?

흠흠 저도 그럴 때 취미를 이것저것 해봤어요 흠.. 그중에 마술, 게임, 디자인, 소설 뭐 이것저것 했는데 그래도 소설이 가장 좋았던거 같아요 ㅎ

소설이라.. 책 찾아봐야겠네요 ^^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콩이도 먹고 살기 힘든 것 같군요.ㅋㅋ
앞으로 콩이도 먹는게 수월해지길...ㅋ

ㅋㅋㅋㅋ콩이가 돈 잘벌면 크흠 그냥 주겠죠?ㅋㅋㅋ 농담입니다 허허

스피치인가요? 어린시절 진짜 인형이 걸어다니네요 ㄷㄷㄷ

폼피츠에요! 포메랑 스피츠 합친 종이에요!

아 좀 동글하던데 폼피츠군요 여친이 스피츠를 키워서 비슷하게 생겼더라고요 ㅋ

거의 스피츠에 가깝죠 ㅎㅎ

귀여운 강아지네요. 한 시간만 같이 지내면 좋겠다는 생각합니다. 더 이상 델고 있으면 정들까봐요.ㅎㅎㅎ

헛 ㅋㅋㅋ 오히려 너무 힘들어서 정이 떨어질수도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630.93
ETH 2517.93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