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s Life] 갈매기를 잡아서 늘려 봤어요^^ The Seagull Project!? ;)haha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IMG_9855.jpg

여러분 안녕하세요^^ 니코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고 햇살이 왠지 저를 위로해주는 느낌이 들어요~^^ 이런 날씨에는 갈매기들도 기분 좋아보이게 하늘을 날아 다니죠^^

IMG_9640.JPG

IMG_9641-2.JPG

IMG_9642.JPG

꽉!! 한마리 잡아서 어디 갈까요~?? ㅎㅎㅎ^^

IMG_9502.JPG

IMG_9812.JPG

IMG_9644.JPG

IMG_9649.JPG

IMG_9645.JPG

IMG_9646.JPG

IMG_9647.JPG

IMG_9806.JPG

마포갈매기ㅎㅎㅎ
IMG_9807.JPG

IMG_9811.JPG

항상 새는 어디에서 늘고 있는지 궁금했는데 이렇게 늘고 있었군요~^^ ㅎㅎㅎ
하지만 손 열어보니 새의 종류가 바뀌어 있었던건 비밀입니다 ㅋㅋㅋ

오늘도 멋진 하루 되세요 ❤
I hope you always find a reason to smile :) Have a happy happy day!!

Sort: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아직 7일은 안됐고 30분은 지나서 묻힌 좋은 글을 리스팀 하면 본인도 끌어올림(큐레이팅)보상을 일부 받을 수 있다네요. 좋은 글을 추천해주세요.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44 / 1개 / 합계 : 0.44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Hi. I am a volunteer bot for @resteembot that upvoted you.
Your post was chosen at random, as part of the advertisment campaign for @resteembot.
@resteembot is meant to help minnows get noticed by re-steeming their posts
Even better: If your reputation is lower than 28 re-steeming only costs 0.001 SBD!
If you want to learn more - read the introduction post of @resteembot.
If you want help spread the word - read the advertisment reqruiting post.

?Lovely read?

마포 갈매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고기는 사랑인 것 같습니따!! ㅎㅎㅎㅎㅎㅎ

와우~~참신한데요??ㅎㅎㅎ이쁜 사진 잘 보고 갑니당~^^

갈매기 보니 갑자기 이런 사진들을 찍고 싶어졌습니다 헤헤헿
예쁘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changkyun07 님!!

제목에 오타 아닌가요? 날려봤어요! 아닌가요오~

처음에는 한 마리이었던 갈매기가 마지막엔 손 안에서 늘어났다고 그런 것을 말하고 싶었는데 ㅠㅠ
좀 이상한가욤??

신경 써 주시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따 @inhigh 님^^

사진으로 이런 상상력과 재미를 줄수있다니..ㅋㅋㅋㅋ
큰 새 한마리가 @mochi2525 님 손에서가루가 되어 흩어지는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으왕 ㅠㅠ 제가 어떤 느낌을 전해드리고 싶은지 이해해주신 @girina79 님 ㅠㅠ
예쁘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

재밌는 아이디어네요. 여러 가지 사진들과 함께 재밌게 잘 봤습니다.
그런데 중간에 반지가 없어졌네요!

사진 재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skuld2000 님 ^^
어떻게 저의 반지가 없어진 것 까지 알아 채셨습니까!! ㅎㅎㅎ

사진이 하나하나 너무 센스있네요 :D

으왕 ㅠㅠ
따뜻한 말씀 정말 감사합니따 ㅠㅠ

LA 에 마포갈매기가 있을 줄이야~ ㅋㄷ 오늘의 마술쇼 잘봤습니다 ㅋㄷ 생각이 기발하시네요^^

문제는 LA 마포갈매기 맛이 .. ㅠㅠ
저는 "오빠닭"이 LA에 언제 올지..기다리고 있는데 ㅎㅎㅎ 안오네욤 ㅠㅠ 힝
마술쇼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땅 @roychoi 님 ^^ 히히힣

오빠닭좋아하시는군요? 마치 한국분같다는 ㅋㄷㅋㄷ 스팀챗하시나요?

역시 한국에 가야겠습니따!! ^^
치킨 먹으러 ㅎㅎㅎ

스팀챗 아직 안해봤어요 ㅠㅠ

치킨먹으러 오신다면 치킨 사들고 준비하겠습니다 ㅋㄷㅋㄷ
스팀챗 만들어보세요^^ 소통의 장이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691.46
ETH 3047.50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