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s Life] 저의 복실복실한 친구들을 소개할게요 ~^^ Introducing my fluffy buddies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여러분은 애완동물을 키우시나요??
저는 우리 가족들이 살고 있는 일본에서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데요 제가 미국에 살고 있기 때문에 자주 못봐서 매일 매일 보고 싶어서 죽겠습니다! ㅠㅠ
이름은 메이플 시럽 팬 케이크(Maple Syrup Pancake)라는 혈통서의 이름 쓰는 곳이 빠듯한 긴 이름입니다 ㅎㅎㅎ

IMG_0679.jpg

IMG_0733.jpg

제가 붙인 이름이 아니라 어느 날 집에 돌아왔을 때 강아지가 있었고 어머니한테 "얘는 메이플이야~^^" 라고 소개받은 것입니다 ㅎㅎㅎ 한 명도 메이플 시럽 팬케이크라고 부르는 사람이 없지만 그것이 혈통서에 있는 이름이니까 보험증에 써져있는이름도 그것입니다 그래서
동물병원에 데리고 가면 시럽 씨~!! 나 팬케이크씨~! !라고 불리는데..메이플입니다

메이플은 먹보라서 먹을게 있으면 정말 대단한 운동신경을 발휘할 수 있지만

IMG_0582.jpg

말고는 집에서 녹은 아이스크림처럼 빈둥빈둥 지냅니다 ㅎㅎㅎ

IMG_0584.jpg

그런 메이플이지만 제가 힘들 때나 슬플 때 말 없이 조용히 내 곁에 와서 앉아서 힘이 돼주고 제가 밤늦게까지 공부하고 있을 때는 방에 들어오지 않고 문 앞에서 공부 끝날때까지 기다려줘요 ♡

같이 놀고 같이 자고 가끔 그런 추억이 생각날 때가 있고.. 미국에 있는 지금은 그런 기특하고 귀여운 메이플의 모습이 정말 그립습니다

IMG_0640.jpg

미국에서는 혼자 사는게 외로워서 햄스터를 키우고 있습니다 이름은 보보라고 합니다
사이즈는 삶은 계란 정도입니다 ♡ ( 삶지 않아도 돼요 ㅋㅋㅋ )

IMG_0805.png

제가 집에 돌아오면 내가 쓰다듬을 때까지 케이지를 올라갔다 내려왔다하고 "야! 니코! 빨리 나랑 놀아!"라고 합니다 (저의 생각엔 ㅎㅎㅎ)

IMG_3212.jpg

제가 아침에 나갈 준비를 하고 있을 때는 이른 아침이라도 함께 일어나서 가만히 저를 쳐다보고 있습니다 (조금 부담스럽습니다 ㅎㅎㅎ) 작고 작은 저의 보물입니다 ♡

이 사진은 동물보호 센터에서 데리고 온 고양이들이에요^^

IMG_3215.jpg

처음엔 2마리밖에 없었는데 그 중 한 마리의 배속에 아기가 있었고 순식간에 대가족이 돼버렸습니다!
덕분에 외롭지 않기는 하지만 아주 아주 바빠졌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애기 애기했던 팬더쨩 (Panda-chan이 이름입니다 ㅋㅋㅋ)
IMG_9124.jpg

얼마나 먹으면 이렇게 커지나요! ㅋㅋㅋ 배가 지면에 닿을 것 같은데요 팬더씨!!

IMG_0638.jpg

ㅎㅎㅎㅎ

저는 승마하는 것도 좋아하는데요^^
제가 타는 사랑하는말들 기즈모랑 줄리아 ♡
Image.jpg

사람의 말을 잘 듣고 정말 똑똑하고 착한 말입니다 ^^

얘는 제 친구가 키우고 있는 고양이의 베이비^^
친구가 자신에게 굉장히 따르고 너무 귀엽다고 했는데
화내고 있는 것 같은데요 ㅎㅎㅎ 저에게만 그렇게 보이는 걸까

IMG_0632.jpg

아니..역시 열심히 거절하고 있다 ㅎㅎㅎ

IMG_0633.jpg

저는 어렸을 때부터 동물을 너무 너무 좋아했는데 조금 어른이 되고 넓은 세계에 나와서 더 많은 동물과 만날 기회가 생기고 동물들의 큰 큰 생명력에 많은 힘을 받고

제가 사람으로서 동물들을 잘 돌보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어느샌가 동물들의 순수한 마음에서 많은 애정을 받고 있는 것은 오히려 저 였어요 ㅠㅠ

IMG_0650.jpg

사람들이 제가 한 말이나 행동에 재밌다 행복하다 웃기다고 웃어주면 그 것보다 저한테 기쁜 일 없다고 생각할 만큼 동물들이 저에게 마음을 열어 준 순간에 마음속에 북받치는 기쁨이 있답니다(^^)
같은 언어로 소통 못하지만 동물들의 마음을 더 생각하고 살아가고 싶다고 다시 생각하는 저였습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웃는 하루 보내시길 ^^

Sort:  

아이고 넘 귀엽네요~ ㅜㅜ

감사합니다 @yoons 님^^

저도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반려동물을 키우시는분에게 정이많이 가고는 해요~^^ 대 식구가 너무 사랑스럽네요^.^

따뜻한 말씀 감사드립니다 @romi 님 ㅠㅠ
우리 가족은 너무 바쁘지만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ㅠㅠ

@romi 님이 키우시는 강아지 이름도 궁금합니다 ^^ ♡

저희강아지는 차이나타운 근처에서 데려온것도 있고 어렸을때는 까만털이 많아서 이름이 짜장이예요^^
여러 반려동물을 키우시면 손이 엄청 가죠 ㅜㅜ
저는 한마리만 키우는데도 정신없어요 ㅎㅎ

하아아아 ㅠㅠ ♡
짜장이♡ 이름의 유래까지 귀엽습니다 ㅠㅠ

@romi 님의 글 보니까 사진도 있네요!
아 너무 너무 귀엽습니다 짜장이 ♡
저는 왜 팔로우 안하고 있었을까요!! ㅠㅠ

많이 키우는게 처음에는 엄청 힘들었는데 갈수록 익숙해지고 마비되고 ㅎㅎㅎ
지금은 그냥 사랑스러워 죽겠습니다 ^^ ㅎㅎㅎ

@romi 님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짜장이도♡ 너무 행복하겠어요 ~♡

ㅎㅎㅎ 그건 맞는말인것 같아요
애교 한번에 모든게 용서되는 ㅜㅜ
2525님의 대 식구들도 너무 사랑스러워요!!

우왕ㅎㅎㅎ 대가족이네요 :)
햄스터 삶은 계란 비유 귀엽네용ㅋㅋㅋㅋ
애기들 소식 포스팅으로 기다려야겠어요!

계란 비유 ㅎㅎㅎ 감사합니다 @zorba 니^^
넷 네^^ 너무 바쁜 대가족입니다 ㅎㅎㅎ
@zorba 님이 그렇게 말해주셔서 앞으로 우리 대가족에 대한 포스팅도 해보겠습니다!!

얘기할게 많아서 어떻하죠 ㅎㅎㅎ

귀여워요 ㅋ

감사합니다 @leomichael 님^^

저는 사실 토피 팬인데요 ㅠㅠ ㅎㅎㅎ
토피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

좋은사람에겐 동물이따른다고하지요 @mochi2525님은 좋은사람같아요^^ pan tomowa iihito ww

으왕 ㅠㅠ pan tomo yasashii ㅠㅠ
따뜻한 말씀 혼또니 아리까토고자이마스 ㅠㅠ.
왜 그렇게 일본말 잘하세요 ㅎㅎㅎ

일본어는 조금만할줄알아요 betuni zyozujya naiyo ww 오늘하루도 화이팅!

Congratulations @mochi2525!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다들 너무 귀여워요

감사합니따 @venti 님 ~^^

메이플 강아지 모델같아요 ㅎㅎ 승마도 하시고 다재다능하시네요! ㅎㅎ

메이플은 사진 찍을 때도 가만히 있고 너무 착해요 ㅎㅎㅎ

승마는 너무 재밌고 좋은 운동입니다!!
@london0827 님도 해보시길~^^

동물을 사랑하시는 마음이 여기까지 느껴집니다^^승마도 하시다니...넘 멋지고 부럽네요!!ㅎㅎㅎ

그렇게 말해주신 @changkyun07 님의 따뜻한 마음 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왠지 눈물날 뻔 했습니다 ㅠㅠ

승마 너무 재밌어요♡
@changkyun07 님도 해보세요오~^^

하나같이 다들 예쁘고 귀엽네요.
이렇게 사랑받고 있으니 얼마나 행복할까요~

@skuld2000 님 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저도 많이 사랑받아서 행복하니까
동물들이 더 행복해질 수 있게 앞으로도 많이 많이 사랑을 주고 키우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926.98
ETH 3060.9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