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니코's Life] 저의 복실복실한 친구들을 소개할게요 ~^^ Introducing my fluffy buddies ♡

in #kr7 years ago

저도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반려동물을 키우시는분에게 정이많이 가고는 해요~^^ 대 식구가 너무 사랑스럽네요^.^

Sort:  

따뜻한 말씀 감사드립니다 @romi 님 ㅠㅠ
우리 가족은 너무 바쁘지만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ㅠㅠ

@romi 님이 키우시는 강아지 이름도 궁금합니다 ^^ ♡

저희강아지는 차이나타운 근처에서 데려온것도 있고 어렸을때는 까만털이 많아서 이름이 짜장이예요^^
여러 반려동물을 키우시면 손이 엄청 가죠 ㅜㅜ
저는 한마리만 키우는데도 정신없어요 ㅎㅎ

하아아아 ㅠㅠ ♡
짜장이♡ 이름의 유래까지 귀엽습니다 ㅠㅠ

@romi 님의 글 보니까 사진도 있네요!
아 너무 너무 귀엽습니다 짜장이 ♡
저는 왜 팔로우 안하고 있었을까요!! ㅠㅠ

많이 키우는게 처음에는 엄청 힘들었는데 갈수록 익숙해지고 마비되고 ㅎㅎㅎ
지금은 그냥 사랑스러워 죽겠습니다 ^^ ㅎㅎㅎ

@romi 님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짜장이도♡ 너무 행복하겠어요 ~♡

ㅎㅎㅎ 그건 맞는말인것 같아요
애교 한번에 모든게 용서되는 ㅜㅜ
2525님의 대 식구들도 너무 사랑스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315.89
ETH 3677.54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