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린's 100] 현자타임에 쓰는 글

in #kr6 years ago (edited)

smoke-1001667_1280.png

현자타임입니다. 므흣한 상상을 하고 계실지도 모르지만.. 현자타임은 상실의 시간이고 상실의 시간에는 모두 현자가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많은 것들을 소유하고.. 가지고.. 가지려고 삽니다. 그러나 그것들을 갖기 위해 우리는 많은 것들을 상실합니다. 시간을 상실하고.. 기회를 상실하고.. 관계를 상실합니다.

그래서 얻고 싶은 것들을 얻으면 그것으로 만족스럽겠습니다만은.. 얻고 나면, 우리는 그것들을 얻느라 상실한 것들에 마음을 쓰게 되고, 그래서 또 상실감에 젖어듭니다.

결국 무엇을 얻는다는 것은 무엇을 잃는 것이오. 무엇을 잃는다는 것은 또한 무엇을 얻는 것입니다. 그러니 우리는 그저 손에 무언가를 쥐었다 놓았다.. 이것을 쥐었다 놓았다.. 저것을 쥐었다 놓았다 할 뿐입니다.

그 쥐고 놓는 사이에서 우리는 환호하다가 쓸쓸해지고, 절망하다가 안심합니다. 들뜬 흥분과 열정은 우리를 몰아치고, 그것을 꼭 갖겠다고 덤벼들게 만들지만.. 그렇게 무언가를 가진 뒤에는, 빠져나간 열정과 식어버린 환희를 직감하고, 상실감에 빠져들고 마는 것입니다.

소유란 그렇게 허망합니다. 그저 달뜬 기분과 살아있음을 확인하기 위해, 종류를 바꿔가며 끝없이 갈망할 뿐.. 어차피 얻고 나면 다시 허망해질 뿐입니다.

본문읽기 ▶







[INTRO]
마법사입니다. 그렇다구요.
마법의 열차는 불시 도착, 정시 발차

[Post list]

Sort:  

어찌보면 인생자체가 현자타임일수도 있겠네요 ㅎㅎ

반복되는 현자타임.. ^^

아니 비유가...... 마지막 단백질에서 뿜었습니다 ㅎㅎㅎㅎ

근육을 위해 단백질을 먹어도 시원찮을 판에 말이죠 ^^

알이즈웰을 마음속으로 외쳐봅니다 ㅋㅋㅋㅋ

가즈아도 함께.. ^^

좋은글 잘봤어요 ㅎ 보팅하고 가요~~

감사해요 ^^

선정적인 제목과 내용 너무 좋군요. 오늘도 글 잘읽고 갑니당. ^^

선정적.. ^^

현자타임을 이렇게 적용해서 쓰시다니...! 상실의 순간에서 새로운 생명의 순간까지 힘든 인내와 풀죽은 시간을 묵묵히 견뎌야겠어요 :)

풀죽은 시간을 잘 보내는 게 중요하답니다. ^^

현자타임에 뻘그림을 그렸지요. ㅋㅋㅋㅋ 철학은 어려워요!

뻘그림이 궁금하네요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기승전- 스팀잇글쓰기,

끝없는 하락장과 계속되는 횡보 시세

음하하하. 저는 하락장을 틈타 변태 피터 피라미됐습니다.변태하니 창작의욕 솟구칩니다. 함 놀러오삼!

앗 놀러가야져~~

제가 행복의 기원이라는 도서를 읽었을떄 기분이랑 비슷하내요..^^ 멀린님께도 추천드리고 싶은 책입니다.. 그이후로 돈에 집착을 진정 덜 할수있었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오! 행복의 기원.. 꼭 읽어 볼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