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린's 100] 일탈이 필요해

in #kr6 years ago (edited)

사람은 일생에 한 번 미친 짓을 한다

한 번이 아니면 그것은 미친 짓이 아닐 겁니다. 자꾸자꾸 하면 질서가 생겨나고, 또 사람들이 의례 그런 줄로 알고 받아들여 줍니다. 그런데 한 번만 하면 그건 미친 짓입니다. 평생 안 그러다 한 번 하면, 모두가 황당해 집니다.

매일매일이 반복되는 루틴 속에서, 사람은 기계가 아니니까.. 일탈이 일어납니다. 그게 주기적으로 일어나면 그것도 루틴의 일부입니다. 그래서 축제(카니발)라는 게, 사람들의 일탈 에너지를 흡수해 주었습니다. 인류의 역사에서 말이죠.

본문읽기 ▶







[INTRO]
마법사입니다. 그렇다구요.
마법의 열차는 불시 도착, 정시 발차

[Post list]

Sort:  

일탈을 일상으로 끌어들여 균형을 잡는 일은 매우 중요합니다

스팀잇도 일탈을 일상으로 끌어들이는 역할을 일정 정도 하겠지요?

스티밋은 일탈을 해소하는 좋은 도구이죠^^

This post is SO So so wonderful @mmerlin

일탈이 필요해!!

물론입니다.^^

1닭 2맥~ 추천드립니다!! ㅋㅋ

2맥 도전해 보겠습니다 ^^

차트는 주말엔 안보는걸로 하고 저도 일탈을 ㅎㅎ

주말엔 일탈을.. ^^

"그런데 누군가 이 미친 짓을 단죄하기 시작할 때, 미친 짓은 미친 짓이 아니라 그의 태도가 되어 버립니다. 그의 버릇이 되어버리고, 그의 의도가 되어 버립니다. 그의 성품이 되어 버리고, 그의 인격이 되어 버립니다."...아, 이 문장 정말 좋습니다. 따따봉.

감사합니다. ^^

빛과 어둠의 균형속에서 불금을 1닭과 함께 잘 일탈하고 계신가요? ㅎㅎㅎ 다이어트 하신다 하니 왤캐 반가운거여요 ㅋㅋㅋ

시도만 하는 다이어트.. 복근을 위해 1닭중에도 닭가슴만 먹어야 할까요?

법사님의ㅋㅋ귀여운 일탈ㅋㅋ1맥1닭 근데 가족과 나눠먹으면 그게 또ㅋㅋ다이어트에 도움되는거 아니겠쏘용? 요즘 법사님 제 블로그가 가즈아판이라 아니오시는듯 해서 계속 마음이 쓰입니당
그래도 저라도 계속 ㅋㅋ쫓아다닐라꼬요ㅋㅋㅋㅋㅋㅋㅋ

가족과 나눠 먹음 일탈이 아니죠 ㅋㅋ 가즈아 달리시는 거 잘 보고 있슴당~~ 가즈아도 좋은 일탈..

뭐양ㅋㅋㄱ본진에와야 만나주는 법사님ㅋㅋㅋㅋ
즐거운 주말되어버리세요

1맥 1닭 즐겁게 하셨나요~~ 가벼운 일탈은 늘 좋아요

넵 즐겁게 일탈하고 돌아왔습니당~~

짱짱맨 부활!
Kr-gazua태그에서는 반말로만대화한대요^^ 재미있는 태그라서 추천드려요

수고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