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요크셔테리아를 정말 사랑하는 모임(요정)-홍보

in #kr6 years ago (edited)

왜여 우리 맨날 밋업하는데 이러기임니꽈?ㅋㅋㅋㅋ하루에도 수차례 스팀멘션 울리는 사인데 ㅋㅋㅋ

Sort:  

내가 밋업을 가는 경우는 있어도 이것때문에 모이는 정신나간일은 없을거약
사실은 내가 못버텨 자괴감에 히히

응 미파야 너의 정신나감을 존중해 ㅋㅋㅋ 넌 정말 최고야 ㅋㅋㅋㅋㅋ

방금 회원이 또 늘었어 @rainbowlauren 이분이신데 혹시 니 친구니?
그렇담 아주 잘했어

ㅋㅋㅋㅋㅋㅋ와 나 방금 칭찬받은거임?ㅋㅋㅋㅋ 걔 내 룸메야 ㅋㅋㅋ

굿 역시 넌 부회장이다.
앞으로도 더 영입할친구있음 마구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나 부회장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나 권력생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 1500명을 위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난 도저히 내친구보고 이런걸 만들었으니 가입해봐 라는 말을 못하겠어 어떤의미로 넌 참대단하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10.66
ETH 2598.7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