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 조심스럽게 가입인사해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minte입니다

@venti님이 쓰신 책보며 스팀잇에 가입하고 망설이기만하다 보름만에 가입인사를 해보네요.

블로그, 인스타, 페북을 쭉하던 사람인데,

스팀잇은 시작이 참 어렵더라구요.

아마   #newbie 라면 누구나 똑같은 고민을 하지않았을까싶어요

내 글이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에 혹해서 가입했는데,

들어오고 보니 지금까지 쓰던 방식과 다른 시스템

보팅은 뭐고, 보상은 뭐고, 스팀달러는 뭐며 스팀파워는 또 뭔지....

사진 한장 올리려니 주소를 쓰라고 나오고... 세상 어렵다....ㅜ.ㅜ

기록은 일주일이 지나면 수정도 삭제도 할 수 없다니 손이 움직여지지않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저를 망설이게 한것은...

이곳을 어떤 소재로 꾸밀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일상을 끄적이며 써도 되는 타 SNS와 다른 느낌이 드는건 저만의 생각인걸까요?

어떤 이야기를 풀어갈지 결정하는데 보름이 걸렸네요


-4춘기와 40춘기 사이-

저희 집에는 4춘기를 시작하는 철이 든 딸과

권태기와 40춘기를 함께 맞은 철없는 엄마가 살고 있어요

저는 이곳에 두 여자의 성장 이야기를 쓰려구해요.. 

저희 딸이 이 곳에 자기 이야기를 쓰는 줄 알면 저를 죽이려 들겠지만...ㅋㅋ

스팀잇은 저에게 숨구멍 같은 존재이기에...

거창하지않고 소소하게 일어나는 이야기들을 기록하며 때론 울고 웃으며 소통해볼게요.

"글 중간에 사진은 어찌 올려야하는지. "

다음 글 올릴땐 사진도 같이 올려볼게요~~~~~^^












Sort: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처음엔 좀 어색하더라도 계속 하시면 하나하나 알아가는 재미가 있으실거예요. 앞으로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아직은 어색어색...
하다보면 이것도 늘겠지요? 자주 테그해야겠네요.

반갑습니다^^
저도 sns 는 다 거쳐 왔는데요
스팀잇이 처음이 좀 어려운데 몇번 올리다 보면
금세 적응 하실거에요^^
선팔하고 갈게요~

댓글 감사합니다... 첨이라 진심 어려워요. 저도 팔로우했어요..열심히 배워나갈게요

안녕하세요.!!!
되게되게 글을 잘쓰셨는데요? ㅋㅋㅋ...
제가 부끄러울정도입니다!

첫글이라서 어떻게 시작해야될지 모르시겠다던 minte님의 말씀이 무색할정도인데요 ?ㅋㅋ
아무튼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응원할게요~

칭찬해주시니 감사할따름입니다.. 진심 고민하다가 @uuu95님 카페에 글쓰신거 보고 용기를 내보았어요. 어떻게하지라고 고민만해선 안될듯하더라구요. 소통하며 지낼게요~~~

아구.. 저를 통해서 용기를 내신분은 처음이라서.. 느낌이 새롭습니다.. ㅋㅋㅋ
저도 진짜 별거 없습니다..
시작한지 이제 열흘이 조금 지났고.. 스팀잇을 파악하고 있는 단계입니다. ㅋㅋ
천천히 하시다보면 저희 둘다 언젠간 스팀잇에 적응하는날이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남들과 소소하게 덧글로 소통하며 이야기를 나누고.. ㅎㅎ 그냥 너무 무겁게 생각하지 않고
가볍게! 즐긴다 식으로 같이 임해보아요!!

적응하는 날을 기대해보려구요. 포기하지않고 솔직한 이야기로 소통하다보면 좋은날 오겠지요?^^

그럼요 ^_^ 우리 같이 화이팅 해봐요!! ㅋㅋ

😄화이팅~~~

너무 어렵게 생각하실 거 없습니다^^ 즐기면서 하시기 바라요!

감사합니다. 즐겨보도록 할게요. 아직은 어렵지만용,...

반가워요 ~
팔로 및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제가 진짜 스팀잇을 시작했구나싶네요....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 되세요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두 팔로우 하러 갑니당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우와~~저 암호화폐도 관심있어 공부중인데. 팔로우하고 구독할게요. 스팀잇도 암호화폐도 공부할것이 진짜 많은듯해요

반갑고 환영해요~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세요~

감사합니다.열심히 해볼게요~

환영합니다. 처음에는 공부를 좀 하셔야합니다. 그래도 금방 파악이 되실 것이에요. 응원의 보팅&팔로우합니다.

하나하나 익히는게 장난이 아니네요.

반갑습니다^^ 블로그를 하시던 분이시라 그런지 글 솜씨도 좋으시네요 ㅎㅎ

과참이세요.... 앞으로 소통하며 배우도록 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892.02
ETH 3513.8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