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join 조심스럽게 가입인사해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되게되게 글을 잘쓰셨는데요? ㅋㅋㅋ...
제가 부끄러울정도입니다!

첫글이라서 어떻게 시작해야될지 모르시겠다던 minte님의 말씀이 무색할정도인데요 ?ㅋㅋ
아무튼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응원할게요~

Sort:  

칭찬해주시니 감사할따름입니다.. 진심 고민하다가 @uuu95님 카페에 글쓰신거 보고 용기를 내보았어요. 어떻게하지라고 고민만해선 안될듯하더라구요. 소통하며 지낼게요~~~

아구.. 저를 통해서 용기를 내신분은 처음이라서.. 느낌이 새롭습니다.. ㅋㅋㅋ
저도 진짜 별거 없습니다..
시작한지 이제 열흘이 조금 지났고.. 스팀잇을 파악하고 있는 단계입니다. ㅋㅋ
천천히 하시다보면 저희 둘다 언젠간 스팀잇에 적응하는날이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남들과 소소하게 덧글로 소통하며 이야기를 나누고.. ㅎㅎ 그냥 너무 무겁게 생각하지 않고
가볍게! 즐긴다 식으로 같이 임해보아요!!

적응하는 날을 기대해보려구요. 포기하지않고 솔직한 이야기로 소통하다보면 좋은날 오겠지요?^^

그럼요 ^_^ 우리 같이 화이팅 해봐요!! ㅋㅋ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703.61
ETH 3518.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