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하늘의 뜻이 무엇인지 아는것도 중요하겠네요ㅋㅋㅋ

이번 주도 벌써 금요일이군요~
하늘의 뜻에 따라 이번 주 불금에는 맛난 거 많이 먹는 걸로~ +_+!!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trade05님!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didmaehd님.

하늘의 뜻이라면 좋은 일 선행 이런 것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스텔라님!
앞으로 올라올 천리편의 글들도 재미있게 봐주세요~
불금 즐겁게 보내시구요~☆

하늘의 뜻을 따르는 삶... 순리의 삶~~~
행복한 삶~~~이겠죠... ^^

모든 분들이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항상 좋은 작품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효선님.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감사합니다 dyd2633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순리대로 사는게 좋죠~~

감사합니다!
아, 맞다! dubuhime이 무슨 뜻인지 알았어요! 두부공주님!

오늘은 불금,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천리편 잘보고가요^^

천리편도 재미있게 보아주세요 누니다님~
감사합니다.

역시 맹자님 좋은말씀 많이 주셨구만요ㅋ
미니게이트님 굿저녁되세요^^

그렇지요? 명심보감에 이 분의 좋은 말씀도 참 많더라구요~
happysua님도 행복한 불금 보내세요~~

순리를 거스르지 말아라로 읽히네요..... 지나치게 무리하거나 어거지로 이루려 하지 말아라.... 순리 안에서 노력하라.... 이렇게 읽힙니다.

순리를 거스르지 않고 사는 것, 쉬운 듯하면서도 어려운 것 같아요~
앞으로 올릴 글들도 재미있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kaine님!
불금, 즐겁게 보내시구요~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감사합니다 오치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67.79
ETH 3098.1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