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사모 #< 4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 참가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inhoo 입니다.

벌써 일주일이 다 지나가고 또 금요일이 찾아왔네요!
(저는 금요일이 가장 수업이 많은 날이지만요 ..ㅎ...)
3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에 참가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달이 되었습니다. 시간 정말 잘 가네요. 이렇게 얼른 여름 방학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


4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 참가


IMG_9566.JPG

IMG_9601.JPG

사진을 정말 잘찍는 분들이 많아서 이번에도 참가에 의의를 둬봅니다. 4월하면 역시 벚꽃이겠죠? 위 사진들은 얼마전에 대구 이월드 벚꽃구경을 다녀오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세상이 분홍분홍 했는데 그래서인지 꽃구경을 나온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스사모 달력 사진 콘테스트 많이 참여해주세요 ^^



illustration minho2.png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Sort:  

올 봄은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이 참 짧았어요.
흐드러지게 핀 봄이 참 상큼해보이네요!!

아 이제 다 졌나요..!?!?!? ㅠㅠ 내일도 비온다던데.. 그래도 이제 겹벚꽃 시즌 시작입니다 - !!

봄 느낌은 물-씬! 저도 찍었던 사진첩을 찾아봐야겠어요 ㅎㅎ

아앗 @grapher님 사진 기대하겠습니다 :)

!!! 힘찬 하루 보내요!

오치님도 힘찬하루보내십시오!!

좋은 결과 있기를~^^

카일님 오랜만입니다! 참여하신분들이 다 너무 사진을 잘찍으셔서..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지만 마음을 비운 상태입니다 ㅠ.ㅠ

대구에서 십년을 살았는데 왜 전 대구에서 벚꽃 본 기억이 없을까요..
이렇게나 이쁜데..
누가 이렇게 이쁘게 찍어줘야 알았던 걸까요? ㅎㅎ

사람이 북적북적한데 그래도 볼만했습니다. 제가 잘 못찍어서 저정도지 .. 사진 잘찍는 분들이 가서 찍었으면 더 잘나왔을거에요 ..!! 내년에는 꼭 가보시길..

아! 하중도에 유채꽃이 지금 엄청 많이 피었다고 하던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