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을 제작받았습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inhoo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dabok 님께 받은 대문을 자랑..하기위한 포스팅이에요 !

illustration minho.png

illustration minho2.png

저는 스티밋에 어느 정도 적응을 하고부터 대문을 만들어야겠다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대문 이벤트는 아무리 응모해도 당첨될 생각을 않더군요.. ㅋㅋㅋ ㅠ_ㅠ

그래서 스팀달러로 대문 제작을 맡겨야겠다 생각하던 중 우연히 @dabok 님의 산타 그림을 보게 되었어요 !
그림의 매끈(?)하고 깔끔한 느낌이 정말 좋아 주저없이 댓글로 대문을 신청해보았고 다행히 @dabok님께서 흔쾌히 수락해주셔서 이런 예쁜 대문을 얻을 수 있었어요.

제작 요청시에 제 닉네임이 만두이다보니 만두 모양 머리나 만두 탈을 쓴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요청드렸고, 이외에는 작가님의 상상력을 믿어보기로 했어요.

제가 @minhoo님의 블로그에 방문해서 봤을때 사진 보다는 거의 여행 배경사진이 많아서 스타일은 제가 상상한 @minhoo님의 스타일로 그려넣어봤어요^^ (프로필 사진은 너무 작아서 제대로 확인하기가 어려웠어요^^;) 또한 언제든지 여행을 갈 준비가 되어있는 것을 표현하기 위해 여행백팩을 메었구요. 만두 탈만으로는 부족하다 싶어서 대나무 찜기를 만두군 밑에 그리고 만두 먹을 때 사용하는 젓가락도 만두군 손에 쥐어주었습니다. 제가 전에 그린 산타도 손을 흔드는 포즈였는데 비슷한것 아닌가요? 맞아요ㅋ 인사는 언제나 반갑고 소통하는 일이기에 만두군에도 비슷한 포즈를 넣어봤어요ㅋ 사진찍는 걸 좋아한다고 했는데 사진기는 어디 있냐구요? 헤헤 사진기로 사진을 찍고 있어서 그림 밖에 있습니다. 배경에 있는 하얀 것은 구름으로도 보이고 스팀으로도 보이는데요, 구름으로 해석하면 하늘을 나는(바다건너 여행하는)만두군이고, 스팀연기로 해석하면 따끈한 소식을 가지고 온 만두군이라고나 할까요^^

그런데 이렇게 제 포스팅들을 읽어보신 후 백팩도 그려주시고 찜기랑 젓가락 같은 다른 디테일한 부분들도 신경써주셨네요. ㅎㅎㅎ 게다가 구름이랑 스팀 연기에 들어있는 의미도 정말 마음에 듭니다. 앞으로 더욱 재미있게 스팀잇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

대문이 갖고 싶은 여러분들!

대문 제작에는 여러 작가님들의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과 @artshop 계정에 제작을 의뢰하는 방법, 그리고 저처럼 그림체가 마음에 드는 작가분들께 댓글로 직접 컨택하는 방법이 있답니다 !
대문을 새로 장만하니 새 옷을 사서 입었을 때처럼 기분이 좋네요 !!! ㅋㅋㅋ
아무쪼록 여러분들 모두 더욱 재미있는 스팀잇 되기를 바랄게요.

행복한 일주일되세요~

Sort:  

우와~! 민후님 대문자랑 포스팅 정말 감사합니다^^!!! 완전 짱이예용 >0 <!! 마음에 들어하셔서 제가 너무 행복합니다^^ 제 입이 귀에 걸려서 내려오질 못하고 있어요ㅋ 앞으로도 좋은 활동 많이 기대할께용^^!

다복님 좋은 그림 그려주셔서감사합니다. 헤헤~~
좋은 포스팅 할수있도록 노력할게요~

와 되게 귀엽네요 ㅋㅋ
좋은 대문 받으신 걸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ㅎ

@kilu83 님 축하 감사드립니다~! 좋은 글 쓸수있도록 노력해야겠네요 ㅎㅎ

대문 귀여워요 ㅎㅎ 배낭메고 있는 모습이 예전포스팅 여행기랑 매치가 잘되시는거 같아요^^ 축하드려요^^
민후님 오늘도 즐거운일만 가득하세요^^

저도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 다복님이 잘그려주셔서 ㅋㅋㅋㅋ축하감사합니다!
@wooboo님도 즐거운하루되세요~

어머 대문 정말 귀여워요 ♡♡ 넘 축하드려요 !!
민후님 이미지랑 딱 맞는것 같아요. 다복님 그림 정말 푸근하고 좋으네요.

라나님 ~ 축하감사드립니다 ㅎㅎ 라나님 이벤트에 당첨되었더라면 저기에 라나님 그림이 올라가있을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축하합니다.
새 대문 다셨으니
번창하세요.
팔로우합니다.

@jjy님 저도 진작에 팔로우 했습니다~! 열심히 글쓸테니 지켜봐주세요 ㅎㅎ

함께 가요.
좋은 길동무가 되기로 해요.

아 너무 귀여워요ㅋㅋ

그쵸 ㅋㅋㅋㅋ 저도 만족합니다 :)

저 다복님 팬인데!! 이것도 넘 예쁘네요!!
예쁜 대문 장만하신거 축하드려요ㅎㅎ

축하 감사드립니다~! @kyunga 님 ㅎㅎ

완전 귀여워요~만두 먹고싶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 :)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짱짱맨화이팅~~

@dabok 님 이 그린 대문 넘 넘 예뻐요 ~~ !! ^^

@yunasdiy 그렇죠! 저도 동의합니다! ㅋㅋㅋ 엄청마음에들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55.53
ETH 3036.8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