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창, 백 서른 번째 이야기] 행운목 꽃 향기

in #kr6 years ago (edited)

행운목 꽃향기

퇴근후 집에 들어오니 깜짝 놀랐습니다.

알수없는 달콤한 진한 향기가 가득합니다.

향기를 따라 가니 행운목 꽃이 피었습니다.

1522109454170.jpeg

꽃향기만으로도 행운을 얻은듯 합니다.

향기가 얼마나 달콤하며 좋은지 표현할수가 없습니다.

행운목은 꽃보다 향기입니다.

온 집안에 달달한 향기가 거실에도 방안에도 주방에도 욕실에도 온통 꽃향기가 가득합니다.

집안 가득 달달한 향기에 늦게 퇴근한 남편도 깜짝 놀랍니다.

꽃피우기가 어려운 꽃이라 하더니 꽃향기가 이렇게 더 좋은가 봅니다.

꽃이 지기전에 지인들을 초대해서
이 좋은 행운목 꽃향기를 함께 나누어야 겠습니다.

스팀미언분들께도 행운을 나누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522109450481.jpeg

Sort:  

우와..그새 꽃이 활짝 피었네요 !! ^^
가득한 꽃향기 만큼이나 행운도 가득하시길 바래요~!! ^^

문득 든 생각인데 +_+
정말 닉네임을 잘 지으신 것 같습니다 ~ㅋ.ㅋ
쓰시는 글이랑 매치도 너무 잘되고,
이상하게 기억에 잘 남아서..^^ 잊지않고 자주 들르게 되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

아이쿠 칭찬인가요 ㅋㅋ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좋은날 되세요 ^^

행운목 꽃을 처음 봤고
향이 난다는 것도 처음 알았어요!!

우리집에 온지 7년 넘게 자리를 지켜주었는데 올해는 꽃몽우리가 맻히더니
이제야 꽃이 활짝피우네요
꽃도 꽃이지만 향기는 너무 진하답니다
아카시아향 비슷한데 엄청 진하고 여튼 너무 행복하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행운목 꽃향기가 여기까지 전해집니다.
두고 두고 행운을 누리세요.

감사해요 ^^

꽃향기가 모니터 밖으로 흘러 나오는듯 하네요.

행운목 꽃은 아마도 낮보다 밤에 향기를 내뿜는듯 오늘 아침에도 일어나 거실로 나가니 행운목 꽃향기가 진하게 펴저와기분이 좋았답니다
감사합니다 ^^

한 며칠 들르지 못했더니 행운목이 활짝 폈네요!
꽃향기를 타고 집안에도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행운목은 꽃보다 향기 입니다
아카시아꽃향기와 라일락꽃 향기 비슷하지만 달콤한 느낌의 향이 더 진합니다 ㅋㅋ
행운을 나누어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