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한번에 1만원 정도의 보팅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을 이용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일상에서 가질 수 없는 새로운 경험이나 흘려보내던 작은 가치들을 발견하는 즐거움이 많습니다.

그래서 제가 감사의 의미로 보팅을 하면 게시물에 0.01달러 정도가 추가되는데, 그 금액이 솔직이 이도저도 아닌 것 같습니다. 십시일반이라고는 하지만 10원으로 감사표시를 하기에 저 스스로 자괴감(?)이 느껴집니다.

누군가의 글이나 댓글에 대해 보팅했을때 결과적으로 1만원 정도의 보상이 전달되려면, 제가 어떤 형태의 자격이나 달러 충전(?)이 필요한가요?

스팀달러, 스팀파워, 보팅파워, Vest 뭐가 굉장히 많고 다양해서 쉽게 이해가 잘 되지 않는데, 누가 속시원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https://steemd.com/ 에 가보시면 오른쪽 맨 오른편에

steem_per_mvests
483.341

를 보실수 있는데요. 이게 483.341 스팀당 1vest라는 뜻입니다. 제가 4 vest인데 한 1불정도올라가니 40 vest정도 가시면 만원정도 보팅을 하실 수 있으세요. $33640 정도 하니 3천 8백만원 정도 하는것 같습니다.

한번 보팅에 100불정도 올라가는 분들은 3억 8천만원 투자한건가요? 아~

아 10불이 만원이니 100불을 말씀하시는것으로 판단하고 답글 달았습니다 ㅎㅎ

아 제가 100불을 10불로 잘못썼네요 ^^;; 죄송합니다.

오타인줄 알았습니다 ㅎㅎ 나중에 만약 스팀의 가격이 오르면 vest를 올리기 더 힘이들것 같습니다.

현재 스팀의 가격이 1.7불인데 예전에는 가격이 낮았어서요. 그때 매집하신분이 많을겁니다.

코인트레이너님 오늘 글잘봣습니다. 어제 이더 전송속도가 엄청 빨라져서 놀랐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많이 정상화가 된것같습니다. 근데 거래소들이 요즘 문제네요 ㅎㅎ

완전 도움이 되는 내용입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답변 감사합니다. 미약하지만 보팅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한번씩 보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스팀달러나 스팀을 저자분에게 전송하시면 됩니다. 직접 구매하실 수도 있고 스팀잇 활동을 통해 얻으실 수도 있지요. 각 포스트는 포스팅된지 1주일 되는 시점에 정산됩니다.

보팅의 액수는 스팀파워에 의해 결정되는데 스팀파워도 직접 구매하실 수도 있고, 활동을 통해서도 얻을 수 있으며, 활동을 통해 얻으신 스팀을 스팀파워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답변 갑사합니다. 미약하지만 보팅합니다.

하루에 열 개 정도씩 1년 이상 감사표시를 한다면, 3,800만원으로 스팀을 사는 편이 낫겠군요. 답변 달아주신 분들 모드 감사드립니다.

보팅으로만 10달러를 찍으시려면 2만 이상의 스팀파워가 필요합니다.

구체적인 수치로 답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팔로우 맺었습니다.

저도 궁금해했던 내용이네요. 답변 잘 확인해봐야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emalron/q2344 스팀파워에 대하여 다른분이 올려놓아주신 글입니다.

저도 보팅을 하면 0.01만 되곤 했는데 지금 방금 보팅하니까 0.25 정도 올랐어요! 아직 초보라 어떤 알고리즘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ㅠㅠ

스팀파워를 체크하시고 보팅하시면 됩니다.
뉴비이실때는 스팀파워가 60~80이상은 되어야 1보팅당 0.2씩 오르실거에요.

https://steemstats.com/#!/
여기에서 아이디를 넣으시면 파워가 나옵니다.
제가 조회해보니 akka님의 파워는 현재 아래와 같네요~

엇, 아닌가...저랑 거의 동시에 보팅하신분이 계신거 같기도...어렵네요~

스팀파워를 높이셔야 원하는 결과를 얻으 실 수 있으신데 스팀파워는 열심히 활동을 하시고 7일이 지나서 정산되면 활동에 대한 보상으로 나온 스팀달러나 거래소에서 구매한 스팀을 파워업 하시는데 활용하시면 될거 같아요~

스팀파워가 높아야 보팅할때 많이 올라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두 2일째라서 잘 모르겠습니다.
보팅을 해도 0.01 만 되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495.90
ETH 2348.5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