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일기] 채아와 별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minaje 입니다😄



저희집에는 태어난지 185일된 채아와 8살,7살인 별이와 베티가 살고 있어요. 베티는 원래 살 부대끼는걸 안좋아하는 아이라 마이웨이 인생을 살고 있어서 사진찍는게 쉽지 않아요. 별이는 제 껌딱지이기 때문에 포스팅에 제일 많이 등장할 아이입니다. 서열 1위였던 별이는 채아가 집에 들어오면서 생활에 큰 변화가 생겼어요. 그래서 스트레스성 결막염도 오고 애정결핍이 더 심해졌었어요. 다행히 요즘은 점점 별이도 익숙해지는 분위기입니다.

채아는 베티보다 별이를 더 좋아해요. 물론 베티가 채아 앞에 잘 나타나지 않는 이유도 있겠지요 ㅎㅎ

채아가 아무리 별이를 따라다니고 같이 놀자고해도 별이는 나만 바라봤어요.

그러다 어느날부턴가 채아 옆자리에 별이가 가만히 있어주기 시작했어요.

오늘은 별이가 다가오더니 채아 발에 부비부비하더니 햛아주었어요.

이렇게 채아와 별이는 가족이 되가고 있나봐요.
둘을 보고있는 제 마음은 너무 행복합니다.
전 베티 찾아서 부비부비 해야겠어요ㅎㅎ
다들 가족과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우메 귀여워라~~~
부비부비 ㅎㅎ 고양이들이 부비할때는 정말 너무 사랑스럽더라구요 ♥

아유 채아도 별이도 너무 예뻐요.
둘이 친해져가는 모습이 넘 사랑스럽네요.

오~ 서서히 가까워지는 모습에 기분이 참 좋으시겠어요~

역시 아기와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아~!! 채아와 별이가 친해지는 과정이네요.
앞으로 잘 지낼것 같아요^^

신기하네요^^ㅎㅎ
서서히 가족이 되어가고
있다는말이 참 행복해지네요^.^
발 햛아주는 모습이 사랑스러워 보입니다😍😘

ㅋㅋ 친해지는 과정이 재밌네요
별이가 발가락 핥아주고 채아가 웃는 모습이 눈에 그려지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minaj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Brazil vs Belgium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