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한 Mina-Kim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design.PNG

안녕하세요:) 오늘 스팀잇에 가입한 민아킴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일러스트 #그래픽디자인 #PPT디자인 #예술관 #생각들 등등을 주제로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순간의 느낌, 영감, 자신의 생각을 다른 사람과 나눈다는 건 멋진 일이죠. 일상과 상상을 넘나들면서 여러분들에게 제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소통할 수 있게 되길 희망합니다.

[ 나의 그림 -일러스트 ]

20171215_213446.jpg

저는 색연필, 수채화 물감, 스케치어플을 이용해서 그림을 그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루를 정리하는 일기를 올리거나 복잡한 생각을 단순한 모양으로 정리해서 보여드리고 싶어요. 가끔씩은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 아늑한 카페의 풍경, 멋있는 하늘같은 것들도 그릴 계획이에요. 저만의 느낌과 분위기로 세계를 담아 그대로 전달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그래픽디자인, PPT ]

1.PNG

2.PNG

그리고 전 PPT제작 작업을 정말 좋아해요. 누가 방 안에 가둬두고 의식주만 해결해 준다면 평생 PPT 제작만 할 수도 있어요..ㅋㅋㅋㅋ 아직은 연습단계에 불과하지만, 저의 완성작이나 제작 과정을 공유하고 싶어요.

[ 예술관 ]

louvre-2775431__340.jpg

진중권씨의 <미학 오디세이>를 읽은 뒤로 그동안 예술에 대해 가졌던 모호했던 생각들을 조금이나마 정리할 수 있게 됐어요. 또 한편으로는 오히려 예술에 대한 질문이 늘어나기도 했죠. 수 많은 미학자들과 철학자들이 '예술' 또는 '아름다움'에 대해 고민하고 토론 해 왔던 것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저의 생각을 나누고 여러분의 생각도 들어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생각들 ]

book-3005680__340.jpg

마지막 주제는 생각들이에요. 저는 인간의 정신적 작용을 이루는 세 가지는 이성, 감성, 의지라고 생각합니다. 이 세가지를 바탕으로 삶에서 행복을 찾게 해준 개인적 경험같은 일상적인 것에서부터 사회현상에 대한 생각, 올바른 국가에 대한 생각, 그리고 인간의 본성이나 죽음 같은 다소 추상적일 수 있는 주제들까지 최대한 단순하고도 명료하게 제 생각을 전달하고 싶어요.

.
.
.
.

지금까지 저의 포스팅 계획을 말씀드렸는데요, 때로는 긴 글로, 때로는 짧은 글로, 때로는 그림으로 여러분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앞으로 많이 기대 해 주세요!! :)

팔로우와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Sort:  

안녕하세요 저도 스팀잇 한지 얼마 되진 않았지만 환영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과 활동 부탁드려요! ㅎㅎ

안녕하세요ㅎㅎ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봬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네요 ~ 같이 즐거운 시간들 나누어 보아요 ~

좋아요~~ㅎㅎㅎ 팔로우 했습니당!

환영합니다. 보팅&팔로!
뉴비께는 참 오랫만에 팔로를 해보네요. 왜냐하면...가입인사만 하고 조금 포스팅해보다가 생각보다 반응이 션찮으면 사라지는 분들과는 친구하고 싶지않거든요. 미나님은 포스팅의 질이 다를것 같은데요?^^

우와 타타님!! 저 방금까지 타타님 포스팅 읽고 있었어요! 꺄아
네 앞으로 꾸준히 제 생각이 담겨 있는 진실된 포스팅들을 올리고 싶어요.
뉴비인데도 기대와 응원의 댓글 남겨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ㅠㅠ
앞으로 꾸준히 뵈면 좋겠어요 타타님~:)

네! 미나님! 스스로의 가치가 위대하다는 확신을 가지고 이 마을을 환하게 만들어주세요.
그리고...함께 영광을 누릴까요?ㅎ

좋아요!!ㅎㅎㅎㅎㅎ

반갑습니다~~~ 보팅&팔로하고 갈게요~

고추참치님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mina-ki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Thanks a lot!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앞으로 멋진 작품들 보여주시겠네요 ㅎㅎ 제가 어릴 때 디자인에 대한 정의를 고민해본 적이 있어요. 대학교에서 기초드로잉 수업에서 과제로 스케치노트에 자신만의 표현을 하라고 하셨었거든요. 그래서 그림도 그려보고, 여러가지 재료로 그림이 아닌 것도 그려봤죠. 제가 생각하고 있던 '그리다' 라는 정의가 바뀌더라고요. 뭐랄까 상업적까지는 아니지만, 디자인은 인간들의 실생활을 좀 더 윤택하게 하기 위해 짜는 시스템이라고 할까요? 그런 생각을 해봤습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르바님! :-) 환영인사 감사드려요~~ㅎㅎ
맞아요 디자인은 거의 우리의 모든 생활을 이루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그런 경험이 있으셨군요. 앞으로 르바님과 깊은 얘기들을 나눌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뻐요.ㅎㅎㅎㅎㅎ

안녕하세요~~ 지나가다 들려봤어요 포스팅이 기대가되네요 ㅎㅎ 저도 시작한지 많이되지는 않았는데 꾸준히 하고는있는데 ㅎㅎ
팔로우하고갈께요 ~~ 좋은글 기대할께요

꺄아 응원과 팔로우 감사합니다!ㅎㅎ 네 앞으로 기대해주세요~~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와! 기대되네요 미나님 :) 좋은 컨텐츠 기대합니다!
또 일요일에 @danihwang님의 뉴비 지원 신청을 하면 스티밋 커뮤니티에 소개시켜주시니 신청하셨으면 좋겠어요!

안녕하세요ㅎㅎ기대해 주셔서 감사해요. 처음이라 부족한 포스팅이겠지만 꾸준히 소통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우와 그런 이벤트도 있군요..정말 감사드려요 꼭 해볼게요:-)

미나님 웰컴입니다!
잘 오셨어요
금손 실력 많이 뽐내주세요 ㅎ
감사합니다

환영 감사드려요 :-)
으얽 사실 금손이 아닐수도 있어요..ㅋㅋㅋㅋㅋ
네 앞으로 자주 봬요~~^^

멋있네요 ㅎㅎ 디자인 하시는 분들 보면 참 대단한거 같아요!

안녕하세요~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앞으로 많은 분들을 진실된 이야기가 담긴 디자인으로 만나면 좋겠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647.58
ETH 2550.5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