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한 Mina-Kim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앞으로 멋진 작품들 보여주시겠네요 ㅎㅎ 제가 어릴 때 디자인에 대한 정의를 고민해본 적이 있어요. 대학교에서 기초드로잉 수업에서 과제로 스케치노트에 자신만의 표현을 하라고 하셨었거든요. 그래서 그림도 그려보고, 여러가지 재료로 그림이 아닌 것도 그려봤죠. 제가 생각하고 있던 '그리다' 라는 정의가 바뀌더라고요. 뭐랄까 상업적까지는 아니지만, 디자인은 인간들의 실생활을 좀 더 윤택하게 하기 위해 짜는 시스템이라고 할까요? 그런 생각을 해봤습니다 ㅎㅎㅎ

Sort:  

안녕하세요 르바님! :-) 환영인사 감사드려요~~ㅎㅎ
맞아요 디자인은 거의 우리의 모든 생활을 이루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그런 경험이 있으셨군요. 앞으로 르바님과 깊은 얘기들을 나눌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뻐요.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02.65
ETH 2552.3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