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인천 하얏트 호텔 디럭스룸, 청소 상태가 별로.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0.jpg



태그선.jpg

인천 하얏트 호텔


웨스트 디럭스룸

태그선.jpg





01.jpg
02.jpg



안녕하세요 :) @mimitravel미미입니다.

영국 런던여행전에 지방에서 인천까지 그리고 12시간 비행이
아들에게 많이 힘들것같아서 전날 인천에서 1박을 하였어요.

런던이 새벽출발이었다면 10만원 내로 잠만 잘곳을 찾았겠지만
점심출발이어서 여유롭게 조식도 먹을겸 호텔 1박을 선택했습니다.

네스트호텔과 고민하던차에 인천 하얏트 호텔이 특가가 떠서
바로 이곳으로 예약했어요. 웨스트타워 디럭스룸입니다.

킹사이즈 침대와 푸른색 1인소파(아주 편했어요), TV, 넓은 테이블, 의자로
넓고 쾌적한 객실이었습니다. 나름 새건물이라 깔끔하죠? (과연???)


03.jpg
04.jpg
05.jpg




인천 하얏트 호텔 디럭스룸의 제일 큰 메리트는
넓고 탁 트인 유리창 인것 같아요.

객실에서 바로 옆에 파라다이스 호텔도 보이고
하얏트 호텔 놀이터도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단점은 열리는 창문이 없어 환기가 어렵다는점.


06.jpg




공간이 전부 모서리가 라운드 처리되어 동글동글
부드러운 느낌이 들었고 욕실은 유리창이 있지만
다행히(?) 욕실안은 보이지 않습니다. ^^;


07.jpg
08.jpg
09.jpg
10.jpg




물기없이 깨끗했던 욕실은 아래에는 수건이 넉넉히.
서랍에는 드라이기와 간단한 일회용품들이 있습니다.

보통 5성급 호텔에는 일회용 칫솔이 무료제공되는데
없길래 문의해보니 가져다 주셨어요.

(객실에 비치된 유상칫솔 사용을 권하는것 같았습니다)


인천하얏트호텔.jpg

https://tv.naver.com/v/3582198

클릭하시면 인천 하얏트 호텔 동영상 리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11.jpg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서 음악도 듣고
여러잡지도 있어 심심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객실 청소상태 어때보이세요? 깔끔하고 깨끗하죠.
그런데 한가지 실망한 점이 있었답니다.


12.jpg
13.jpg




작은 회색 소파가 있는데.. 보이시나요?
소파 뒤에 누가 벗어놓은 팬T스타킹!!!

ㅡㅡ; 하,,,, 좀 어이없었어요.
이걸 여기 벗어던지고 간 사람이나
이걸 청소하지 못한 하얏트 호텔이나.....

프론트에 전화를 해도 받지를 않아서
사진찍어서 1층으로 내려갔습니다.

객실청소가 제대로 되지않은것 같다고
사진을 보여드렸더니...
"아,... 네에. 바로 치워드리고 객실청소 다시
한번 더 해드리면 될까요?" 하시더라구요.

솔직히 저는 객실을 바꿔주실거라 생각했는데
평일이라 방도 있을것 같았구요. 그런데 청소만
새로 해주신다고 해서 그냥 알았다고 했습니다.

보이는곳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곳도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호텔이 되었으면 합니다.
(물론 저곳은 잘 보이는곳이지만요)




부족한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ing.

_ @mimitravel


스팀잇라이트.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요즘 재미있게 보고있는 찌니님 포스팅도 있네요 ^^
매번 감사합니다!

흥 맨날 좋은 호텔에서 주무시고!

펜션이나 다른곳도 숙박을 합니다. ^^ 후기를 안남겨서 그렇지요. (흥~)

와근데 욕실 사진찍을때 거울에 손만 보이는 마법.
프로의식이 느껴집니다.

여인숙도 아니고 호텔에서 그것도 하얏트에서 저런 오점을 남기다니요.

호텔리뷰할때 욕실 사진 찍다보니 제가 나와서 ㅎㅎ
요즘은 손만 쏘옥~ 내밀고 찍는답니다.

진짜 이름있는 호텔에서 .. 충격이었습니다.

그럼 바닥에 주저앉아서 손만 번쩍 하시는거에요?
그 모습을 보면 굉장히 재밌을 듯 하옵니다.

아니요 ㅋㅋ 문뒤에 서서 손만 내밀고 찍었습니다.
바닥에 앉아서 찍으면 너무 힘들것 같아요.

제눈이 까막눈인걸로 ㅎ
저는 괌에서 하얏트에 묵었는데, 거기는 팬티스타킹은 읍읏는데 말이죵. . .

지금 보니 앉아서 손만 올린 것처럼 보이네요. (신기 ㅎㅎ)

괌 하얏트에서 팬T스타킹 발견하셨으면 적어도
객실업그레이드 받으시지 않으셨을까요? ㅋㅎㅎ

이미 클럽룸 킹베드여서 더 할게 없었습니다^^*

안녕하세요! :)
저도 자주 호텔생활을 하다보니... 이제 딱~ 쉬려고 하는데
그 전에 있던 사람의 흔적을 봤을때 그 찝찝함이란 ㅠ ㅠ
근데 이런 고급호텔에서 ㅠㅠ 실망입니다!
저는 네스트 갔었는데 좋았어요~ 다음에 인천근처에서 숙박하실 일 있음
네스트도 추천입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머리카락 정도는 이해할 수 있는데 스타킹은 ㅠㅠ 너무 하더라구요.
네스트도 고민하다가 하얏트에 아이들 놀이터와 수영장이 잘 되어있어서
선택했는데 청소상태에서 조금 실망했네요. 다음에는 네스트도 이용해보겠습니다. ^^

너무 멋진 외경과 잘 정돈된 내부 모습때문에 감탄하면서 보고 있었는데 마지막이 정말 아쉽네요.
저 정도의 실수라면 다른 서비스라도 더 받으셨어도 괜찮지 않을까요. ^^

저도 객실을 바꿔준다거나 다른 서비스가 있을줄 알았는데 청소만 해준다고 해서...
뭔가 더 요청하면 진상처럼 보일까봐 별말은 안했습니다. ^^;

완전 황당했겠는데요 ㄷㄷㄷ

정말 황당하고 당황스러웠답니다. ;;;;
침대랑 욕실 청소만 신경쓴것 같더라구요.

조은 호텔에 묶었는데 기분상하셨을거같아요~~ ;; 팬티스타킹 좀 당황스럽네요 ;;;

솔직히 기분이 좋지않았어요. ㅠㅠ 팬T스타킹이라니 어의없더라구요;

저도 결혼하고 신혼여행 가기전 하룻밤 있었던 곳이네용 ㅎㅎ
정말로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
그런데 마지막..........저 황당한 에피소드는....
쫌.......실망스럽네요 ㅠㅠ

신혼여행 떠나시기 전에 머무르셨군요. ^^
그때(?)는 정말 뭐든 다 좋으실때라는 ㅎㅎㅎ (물론 호텔도 좋구요~)
저도 객실이며 여러가지 시설이 마음에 들었는데
마지막 저 일때문에 좀 실망했어요. ㅜㅜ

아이구야...너무 호텔이 좋아보여요 감탄하면서 보다가 마지막에.. 김이 팍! 세버리네요..팬티스타킹이라니..청소상태 신경좀 씁시다!

호텔 객실 깔끔하고 좋다 이러면서 살펴보는데 후, 한숨이 나오더라구요.
청소를 어떻게 했길래 이런걸까요;;;

저도 여기 가보았더랬죠. 전 신혼여행 가기전에 아주 잠깐 저녁에 머물렀던거라 미세한것까진 볼 겨를이 없었어요 ㅠㅠ.. 단지 호텔앞에 리무진버스가 오는 걸로 만족했었거든요..

저도 이번에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이용하는데 바로가는 호텔 리무진이 있어서
편하고 좋았는데 객실 청소상태에서 ㅠㅠ 놀랬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56.67
ETH 2327.6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