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한 서울스카이 123라운지, Lotte World Tower

in #kr7 years ago

0.jpg


아찔한 서울스카이 123라운지, Lotte World Tower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123층

01.jpg
03.jpg

서울사람들은 안가고 지방사람들만 간다는 서울스카이를 다녀왔습니다.
역시나 매표소에서부터 사투리만 잔뜩 들리더라구요. ^^ㅋ

생각보다 표가 비싸서 놀랬지만 그래도 롯데카드 20% 할인으로
조금 할인받아 표 구매후 입장했습니다.

비행기탑승처럼 가방, 짐, 소지품 검사 다 하고
엘리베이터를 탑승해서 꼭대기 층으로!!


04.jpg
07.jpg



올라가보니 서울시내가 한눈에 들어오는데 미세먼지만 아니였다면 완.벽.
생각보다 외국인들이 꽤 많이 계셨어요!
외국인가족이랑 서로 기념사진 찍어줬는데...
키가 크셔서 그런지 우리가족을 난쟁이가족으로 찍어주셨습니다. ㅋㅋ

여기 123층에 멋진 라운지 카페가 있다고 해서
온김에 들러보자하고 가보았습니다.


06.jpg
08.jpg




입구부터 럭셔리했던 123 라운지.
호텔로비같은 느낌도 들고 좋았습니다.



09.jpg
10.jpg




이렇게 테이블 아래에는 서울이... (내 발아래 서울)
신랑이랑 풍경 참 멋지다고 감탄했습니다.



11.jpg
12.jpg



메뉴판을 열어보고 알았습니다.
꽤나 비싼 풍경값이 포함되어 있다는것을요...

콜라 한잔이 1만원이었어요! 😓

무슨 호텔 커피숍 저리가라할 가격이었습니다.

그래서 나름 합리적인 가격대를 찾아본결과
싱글123세트! (치킨 롤 샌드위치 + 커피or차) 와 주스한잔을 주문.


13.jpg
14.jpg



음료가 먼저 나왔습니다. 커피와 오렌지 주스를 마시며
비싼 풍경값을 제대로 즐기겠다며 오로지 창문만 보았습니다. ㅎㅎㅎ



15.jpg
19.jpg



생각보다 꽤 알차게 나와던 치킨 롤 샌드위치입니다.
롤 샌드위치 4조각, 약간의 샐러드, 약간의 감자칩.



16.jpg
18.jpg
17.jpg



치킨 롤 샌드위치는 맛이 강하지 않은 건강한맛?
감자칩 샐러드도 기본적인 맛. 알아도 맛있는 맛! 😋

저희는 낮에 갔었지만 밤에 야경보면서
칵테일이나 와인한잔하면 정말 좋을것 같았습니다.

커플분들께 추천해봅니다 :)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ing.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mimitravel


스팀잇후문한글.gif

Sort:  

연휴때 갔다가 줄서서 엘리베이터 탈때까지 2시간 걸렸던 아찔했던 기억이 있어서 두번가기는 어려울것 같아요. 밤에 결국 올라갔는데, 정말 서울의 야경이 멋지긴 하더라구요^^

연휴때 가셔서 사람들이 아주 많았나봅니다. 2시간이나 기다리셨다니 ㅠㅠ
그래도 저는 못본 멋진 서울야경을 보셨다니 부러운걸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123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늘도 감사합니다! ^^

오늘도 미미님의 사진은 살아숨쉬네요 @.@
대문부터 감성 뿜뿜ㅋㅋ
미세먼지 치곤 그래도 가시거리가 괜찮으네요! 높아서 그런가??ㅋㅋ

달걀님이시다아~!! ^^ ㅎㅎ
대문에 아메리카노 감성이 뿜뿜입니다.ㅋㅋ
미세먼지없는 날 가보면 정말 좋았을텐데 이정도도 괜찮은거죠? ^^ㅋ

오 가까운데 못가봤어요 라운지는 ㅠㅠ 너무 좋네요 포토코리아시군요 ㅎㅎ 팔로우 부탁드려용 ㅎㅎ

서울스카이 다녀오셨어요? ^^ 그럼 굳이 라운지는 안가셔도 되실거예요.
뷰는 비슷했습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하러 갈게요~

밤에 가면 안주가 필요 없겠네요~ 한강이 시원하게 흐르는게 맘이 확 트이는 기분이네요^^ㅋ

정말 낮보다 밤에 야경보면 멋있을것 같았어요. ^^
확 트인 한강과 불빛들이 예쁠것 같은데 언제 또 갈수있을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척에 살고있으면서 안가봤네요
가격 많이 심하긴한데 경치는 참 좋네요^^

의외로 음료에 비해 주류가 가격이 괜찮았습니다. ^^
만약 가신다면 밤에 야경 보러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콜라가 만원. .ㄷㄷㄷㄷ
거기 바닥이 투명하게 볼수있어서 아이가 무서워할까봐 아직 못가고있어요!친구네아인 무서워 울었다네요^^;;;

콜라가격보고 다시 내려갈까 고민했어요. ㅋㅋㅋ
사실 우리 아들도 처음에 무서워했지만 엄마아빠랑 같이 올라가니 괜찮아하더라구요. ^^
친구네 아이는 아직 어려서 많이 무서웠나보네요. ㅠㅠ

입지가 입지다보니 음료는 프리미엄이 다소 있군요 .. 서울에서 저런 뷰를 가진 테이블이 있지 않으니 ^^ ;;

음료에 프리미엄이 생각보다 좀 세더라구요. ^^;
서울에서 저런뷰를 가진 희소성있는 카페라 그랬나봅니다. ㅎㅎㅎ

저도 가보고 싶네요. 치킨롤샌드위치는 맛나 보이네요. 사진들이 멋집니다. 포토코리아 화이팅~~

치킨롤샌드위치 건강하게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
포토코리아 저도 화이팅입니다. ㅎㅎ

아... 풍경도 너무 멋지고, 음식 사진도.. 아... 지금 밤 11시 45분인데 ㅠㅠ
갑자기 배가 고파지는.....ㅠㅠㅠㅠㅠ
롯데 타워 한 번 가야지 하면서도 가지질 않네요 =ㅁ=

역시 음식사진은 야밤에 올려야죠~ ^^ 저도 올리면서 꼬르륵 ㅠㅠ
롯데타워 시간 여유로울때 한번 들러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416.00
ETH 2447.19
USDT 1.00
SBD 2.62